[잡담] 피겨 진서 4T 보고싶은사람~~!!!
IP : l Date : 17-01-08 23:22 l Hit : 1909
https://twitter.com/syii04056/status/817920757946716160

여기서 볼수있음ㅋㅋㅋ 아 너무 잘했다

지난시즌에 쿼드 넣어온다고 하고선 sc웜업때 성공한걸로 랜딩하는거 첨보고 엄청 기대했었는데 ㅋㅋㅋㅋ
그시즌엔 쿼드 적응하느라 싱잉 맨날 망했었는데 좋은프로그램이라 더보고 싶었는데 이번시즌 다시가져와서 너무 기쁜 ㅋㅋㅋ
그 프로그램은 인상도 좋고 잘짜여져 있어서 망해도 pcs가 잘나왔었지 ㅋㅋㅋ

암튼 그리고 너무 기대되서 작년에 종합가서 스텝아웃 하는거 직접보고
저번에 랭킹도 가서 웜업때 성공한거 봤는데 (경기땐 넘어짐)

드디어 경기에도 성공하다니 넘 기쁜데 (강릉이어서 직관을 할수없었던 슬픔 ㅅㅂ ㅠ)
ㅅㅂ KBS는 진서도 안찍은거 아니더만 지들끼리 봐서 뭐하게
그리고 하이라이트 보여줄려면 화면으로 4t를 내보내야지 3a-2t보여주고 자빠짐... 존나 센스제로 피알못 양반들아.......
속 터져서 직캠 기다리는데 이번에 원정길이라 아무래도 직캠이 전부 늦어지는듯해서
혹시 보고 싶은 사람 있을거같아서 트위터에서 찾아옴


NO SUBJECT DATE HIT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01-09 192933
외커에서 개선될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017-02-08 97206
1587 [정보] 축구 맨유, 2015년 영업이익 1위...리버풀은 순이익 최고 (2) 2017-01-13 660
1586 [자료] 농구 디트로이트 vs 골든스테이트 하이라이트. 2017.01.12. youtube (2) 2017-01-13 403
1585 [정보] 피겨 '쿼드 토룹 연마' 차준환 "성공률 20%…다음 시즌에 선보이고파" (10) 2017-01-12 1868
1584 [정보] 축구 [오피셜]김진수 전북 입단, 전북 최강 수비진 구축 (6) 2017-01-12 880
1583 [자료] 축구 레알마드리드 호날두 발롱도르 축하 행사 (5) 2017-01-12 1335
1582 [정보] 피겨 오늘자 차준환 일문일답 인터뷰.txt (31) 2017-01-12 1882
1581 [정보] 배구 '파다르 37점 괴력쇼' 우리카드, 현대캐피탈 꺾고 3연승 (9) 2017-01-11 852
1580 [자료] 축구 [리그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헐시티 하이라이트 2017.01.10. youtub 2017-01-11 716
1579 [정보] 배구 '3연패' 도로공사 김종민 감독 "수비 조직력 무너졌다" (5) 2017-01-10 831
1578 [자료] 농구 여자농구 신인급 vs 연예인 농구단 이벤트 라인업.jpg (xxx가또) (1) 2017-01-10 871
1577 [정보] 축구 월드컵 48팀 체제, 우려되는 반감 요소 3가지 (7) 2017-01-10 939
1576 [정보] 축구 [오피셜] FIFA, 월드컵 48개국 참가 개편안 만장일치 통과 (4) 2017-01-10 867
1575 [자료] 피겨 맘대로 안돼서 빡친 준환이.gif (19) 2017-01-10 3718
1574 [자료] 축구 분데스리가 21세 이하 Top10.youtube (2) 2017-01-10 755
1573 [자료] 축구 [원투펀치 239회 ] 토트넘 덕분에 EPL은 더 뜨거워졌다 2017-01-09 685
1572 [자료] 피겨 International Figure Skating 페북에 나온 연아 (20) 2017-01-09 2347
1571 [자료] 피겨 종합선수권 김진서 갈라 판타스틱베이비 (21) 2017-01-09 2185
1570 [잡담] 축구 메시와 호날두가 신계라고 불리우는 간단한 이유. (8) 2017-01-09 1504
1569 [정보] 축구 승리 놓친 바르셀로나, 원인은 내부에서 찾아야한다 (8) 2017-01-09 907
1568 [잡담] 피겨 진서 4T 보고싶은사람~~!!! (12) 2017-01-08 1910
1567 [자료] 피겨 언제나 꽃향기 맡는 준환이ㅋㅋ (13) 2017-01-08 2103
1566 [자료] 피겨 2017 종합 여자 싱글 프리 전체 영상 (6) 2017-01-08 1046
1565 [자료] 피겨 김연아 "많은 분들 놀러와주세요오~".flv (26) 2017-01-08 2732
1564 [자료] 피겨 차준환 FS 중계 영상 + 인터뷰.swf (12) 2017-01-08 1259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