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정보] 냔들같으면 퇴사할래? 봐주라
IP :  .80 l Date : 19-05-01 17:04 l Hit : 1441


남친이랑 내 직장떄문에 투닥대고있는데 냔들이라면 퇴사할지 좀 봐줘..

디자인 기획쪽에서 일하고 있어
주요 업무는 사업계획서 작성, 디자인기획, 시장조사, 보고서 작성

나이 31/ 7년차/ 실수령액 265만원
4대보험있음/ 퇴직금 있음/ 연차 없음/ 여름휴가가 전부
9시반출근~6시반 퇴근(근데 보통 빨라도 7시 퇴근해)
상여금 명절에 50만원/ 가끔 연구수당 나옴

사장이 비교적 젊고 직원들도 다 연령대가 비슷해서 꼰대분위기는 없음
복장 자유/ 지각해도 크게 뭐라고 안함/ 회식 1년에 1~2번

남친이 뭐라고 하는 이유는 나냔 가끔일이 몰리면 새벽까지 야근하거든ㅠ
어제도 새벽까지 야근해서 오늘 투닥댔어.
남친은 자꾸 내가 이 직장 그만두고 다른일 했으면 좋겠데. 다른 좋은직장 많다구..
근데 사실 난 직장 구해본적이 없어서 자신도 없고,
비슷한 분야로 채용공고 찾아봐도 비슷하거나 이정도 조건이 없어..
냔들이라면 어떻게 하겠니?


NO SUBJECT DATE HIT
외치다(외방) 외커로 합병 안내 (7) 2019-08-11 4831
게시판 정리 및 개편안내 (50) 2019-07-18 5561
151642 [직장정보] 포워딩냔들있어...? (2) 2019-05-07 916
151641 [직장정보] 경력직으로 입사했는데... 일을 잘 못하는 것 같아.. (4) 2019-05-07 1256
151640 [돈모으기] 주식시작해보려고하는데..조언좀 ㅜㅜ (7) 2019-05-07 1240
151639 [취업준비] 비상경계 문과 취업 어느 분야로 했니 (12) 2019-05-06 1863
151638 [직장정보] 사장님이 퇴사한 직원들 이야기할 때마다 불편해 (3) 2019-05-06 1063
151637 [취업준비] 9급 공무원 현직이 공기업 준비하는 거 오바니??... (11) 2019-05-05 2683
151636 [취업준비] 냔들 세후 380이면 2년 계약직 할꺼니? (14) 2019-05-04 2672
151635 [공시준비] 문법 기본서 통으로 외우는거 비효율적인거 같아? (5) 2019-05-03 1008
151634 [직장정보] (5) 2019-05-03 2111
151633 [직장정보] 회사 관두고 4대보험 되는 알바 할 건데 집에 안 들킬 수 있을까? (2) 2019-05-03 970
151632 [직장정보] - (6) 2019-05-02 1015
151631 [직장정보] 냐니들 어제 쉬었니? 월요일엔 쉬니? (9) 2019-05-02 873
151630 [직장정보] 꼰대문화 없는 회사 대체 어디야...? (26) 2019-05-01 2009
151629 [직장정보] 냔들같으면 퇴사할래? 봐주라 (18) 2019-05-01 1442
151628 [직장정보] 호칭문제 어찌 정리해야할까?? (4) 2019-05-01 794
151627 [직장정보] 퇴근시간 관련해서 퇴사 고민 좀 들어줄래 ㅠㅠ (13) 2019-04-30 906
151626 [직장정보] 가족회사 어떻게생각해? (17) 2019-04-30 933
151625 [취업준비] 법률사무 인강 듣고 취업가능할까? (5) 2019-04-30 777
151624 [직장정보] 공무원 민원스트레스 어떻게 극복하고 있어..? (18) 2019-04-29 1919
151623 [자기계발] 액셀 어디서 배워? (2) 2019-04-29 1015
151622 [직장정보] 다들 회사에 열정있게 다녀? (3) 2019-04-29 1155
151621 [자기계발] 회사다니면서 파이썬 공부해보고 싶은데, 어느정도 난이도인지 감… (3) 2019-04-29 112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