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 시간(새벽 1-2시)에 세탁기 돌리는 것 정상 아니지?
IP :  .249 l Date : 17-02-18 02:23 l Hit : 1423
2층 사는 사람이 자꾸 밤에 세탁기를 돌려.
일주일에 세 번 정도 돌리는 것 같은데 보통 11시 이후이고,
금요일에는 새벽에 꼭 세탁기를 돌려.
방금도 2시까지 돌리다가 다됐는지 너는 소리 다 들림.
새벽엔 워낙 소음이 없는데 이 새기 혼자 지랄염병해서 다 들려ㅠ

근데 시발러미 발망치도 존나 두드려댐. 쾅쾅쾅쾅쿵쿵쿵쿵
놈인지 년인지는 모르겠지만 존나 발꿈치 잘라버리고 싶음.

그리고 이 건물 창문이 나무로 돼 있어서 창문 열 때도 소리가 크게 나는데, 창문도 어찌나 세게 여는지 부수려고 저러나 싶음.
존나 소음 마스터야 시발


이거 모두 다 고나리해도 되는 부분 맞니?
고나리해도 된다면 공동현관에 빨간글씨로 써서 박스테이프로 붙이려고 해.... ㅜㅜ
"예의 없이 새벽에 세탁기 돌리지 마세요. 다른 집에 돌리고, 물 내려가고, 빨래 너는 소리까지 다 들립니다. 발 뒤꿈치로도 걷지 마세요. 천장 무너집니다." 이 정도로?

답변 좀 부탁할게 냔드라ㅜㅜ 살인충동난다..


NO SUBJECT DATE HIT
외커에서 개선될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017-02-08 28084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01-09 96880
배너대회 우승 발표!!! (265) 2017-02-28 38987
34705 [잡담] 집 처음 구하는 중인데 생각보다 힘들다 (3) 2017-02-19 786
34704 [잡담] 밖에서 호루라기소리가 계속 나길래 가보니 (23) 2017-02-19 2907
34703 [질문] 첫 자취야. 이 방 괜찮을지 제발 봐주라ㅠㅠ (13) 2017-02-19 1303
34702 [잡담] 창문 한개있는 원룸은 환기잘되긴 힘들겠지?? (7) 2017-02-19 865
34701 [질문] 이사갈 곳좀 추천해주지않을래? (6) 2017-02-19 362
34700 [질문] 소음(신음) 땜에 신고했었는데 경찰이 신고자 알려준 경우 (12) 2017-02-19 1910
34699 [질문] 1년 임대 (월세)계약시 묵시적 갱신? (8) 2017-02-19 617
34698 [질문] 음.... 지금 이상황... 물이 역류하는걸까......? (3) 2017-02-18 500
34697 [질문] 강남,역삼역 고시텔/고시원/원룸텔/리빙텔 추천 부탁해 (17) 2017-02-18 765
34696 [질문] 당장 이사를 가야하는 상황인데 또 1년안에 이사해야할 일이 생기… (6) 2017-02-18 581
34695 [질문] 공유기 금지인데 인터넷 어케 해...?? (22) 2017-02-18 3010
34694 [질문] 낙성대-서울대입구 쪽 사는 냔들아! (23) 2017-02-18 918
34693 [잡담] 냔이들 동네 사우나는 어떠니? (35) 2017-02-18 1211
34692 [질문] 혹시 국장 받으면서 전입신고한 냔들 있어? (6) 2017-02-18 528
34691 [잡담] 미니멀리즘 추구하는 냔이들은 어떤 마음으로 집 유지하니? (8) 2017-02-18 1112
34690 [질문] 발망치 소리의 범인은 누구일까??? (16) 2017-02-18 896
34689 [질문] 한사람 명의로 전입신고 2곳 가능해? (5) 2017-02-18 977
34688 [노하우] 도로 옆에 있는 집 볼 때 이것 한가지만 더 봐 (28) 2017-02-18 2945
34687 [질문] 이 시간(새벽 1-2시)에 세탁기 돌리는 것 정상 아니지? (10) 2017-02-18 1424
34686 [잡담] 잠못이루는밤 (feat.옆방새끼) (6) 2017-02-18 1024
34685 [잡담] 법은 참 좋고 잘 되어 있는데 왜 현실은 안 그럴까. (7) 2017-02-18 876
34684 [질문] 고시원 관리아저씨가 같이 술마시재... (126) 2017-02-17 550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