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분명 월세에 관리비 포함이라고 해놓고 자기는 그런적 없다던 부동산 중개인..
IP :  .209 l Date : 17-02-16 21:17 l Hit : 1464
우선 결론부터 말하자면 관리비 안내도 된다고는 했어

중개인이 집주인한테 수수료 안 받는다구 그랬대.

난 아직도 너무 억울해 관리비 5만원 아낄라고 꼼수나 사기친 애 처럼 은근히 몰고 가더라

경황이 어떻게 되냐면

내가 내일 원룸 들어갈거라서 오늘 집주인에게 잔금이랑 월세 선불로 냈구 부동산에도 말을 했어

근데 곧바로 중개인한테 전화가 오더라 왜 관리비는 뺐어요?

순간 난 너무 어이가 없었지 왜냐면 계약할때 분명 월세50에 관리전화, 인터넷 포함이고 관리비도 안 내고 된다고 했구 전기랑 가스만 별도라고 그랬어

만약 관리비 별도였으면 절대 계약 안 했어 이미 월세50도 벅차는데..

그리고 계약서 쓸때 보니까 관리비에 대한 내용은 없었구 그땐 그게 문제인지도 몰랐지ㅠㅠ

근데 중개인이 자꾸 자긴 분명 5만원 별도라서 55만원 내야된다 그랬다는데 아예 "오만원" 이란 단어를 쓴 적이 없거든? 진짜 레알..

50도 너무 부담되는데 방이 맘에 들어서 한건게 55만원이라 했음 생각도 안 하고 계약 안 했어..

자꾸 나를 몰고 가더라고? 아니 나는 분명 말 했다니까! 이럼서.

근데 계약서에는 관리비에 대한 내용이 없어서 중개인 남편(집 보여주고 계약서 써준 사람은 아줌마고 아저씨도 같이 일했었오)이 전화와서 계약서에 못 썼으니 우리 실수다.. 우리가 2만원 부담해줄테니 3맘원씩 내고 살면 안되냐 아러는데

일단 나중에 전화준다고 하고 끊고, 부동산에서 다시 전화가 와ㅓ 그냥 50에 살라고 한거야

근데 집주인이 기분 상해한다느니, 자긴 분명 55라 했다느니 또 그러는거.. 아오.. 자기 기분 나쁜거 엄청 티내더라 내가 더 황당한데..

근데 이 아줌마가 지금 억지 부리는걸 어디서 볼 수 있ㄴ냐면, 방 보여줄땐 자기가 분명 55라 했는데 사무실가서 계약서 쓸땐 자기가 없고 자기 남편이 설명해줬다는 거야

존나 웃긴게 계약서프린터도 아줌마가 뽑고 계약서 설명도 하나하나 아줌마가 하고 지장도 아줌마가 인주줘서 아줌마 옆에서 찍고 그랬고 50만원만 내고 가스 전기만 따로 내라고 해놓고선ㅋㅋㅋㅋ

아 진짜 그냥 이 방 나가고 싶은데 그건 안될까? 너무 기붐 상해 사람을 존나 거짓말쟁이로 몰고가더라니까ㅠㅠ


NO SUBJECT DATE HIT
[사진미션] 바다사진 우승작 발표! (125) 2017-08-13 10352
[필독] 꼭 읽어주세요! (823) 2014-01-24 295479
34561 [질문] 이 시간(새벽 1-2시)에 세탁기 돌리는 것 정상 아니지? (10) 2017-02-18 1635
34560 [잡담] 잠못이루는밤 (feat.옆방새끼) (6) 2017-02-18 1120
34559 [잡담] 법은 참 좋고 잘 되어 있는데 왜 현실은 안 그럴까. (7) 2017-02-18 981
34558 [질문] 고시원 관리아저씨가 같이 술마시재... (126) 2017-02-17 5960
34557 [질문] 첫달 전기세 나왔는데 티비수신료 이번달것두 빼주나? (8) 2017-02-17 813
34556 [질문] 냔들아 침대옆에 뭘 놔둘지 씽크빅 좀 부탁해ㅠ (12) 2017-02-17 919
34555 [질문] 혹시 이달 전기료 좀 바줄래?? ㅠㅠ (5) 2017-02-17 817
34554 [질문] 부동산질문좀할께 의리문제인거같아서 맘이안좋네 (7) 2017-02-17 760
34553 [방공] 글 작성 가능해진 기념으로 방공 (50) 2017-02-17 8595
34552 [질문] 홍성 **대 원룸 좀 추천해줘! (6) 2017-02-17 566
34551 [질문] 변기 수압이 약해졌을땐 사람 부르는게 답이야? 변기에서 물이 부… (4) 2017-02-17 976
34550 [질문] 월세 연말정산 관련 질문할게 (주인 주민번호 뒷자리 모름) (7) 2017-02-17 1085
34549 [벌레] 이거 바퀴....맞을까?ㅠㅠ(더듬이만 찍힌 사진 유) (18) 2017-02-17 1242
34548 [질문] 원룸 세 개 좀 봐줄 수 있닝ㅠㅠ (구조 그림 있음) (24) 2017-02-17 1539
34547 [질문] 역촌역 여자가 살기에 치안이 오또하니?? (6) 2017-02-17 1025
34546 [잡담] 이사 준비하는데 할일이 정말 많네 (22) 2017-02-17 2041
34545 [질문] 집에서 냄새가 나는 원인들은 뭐가 있을까? (27) 2017-02-16 1613
34544 [질문] 라텍스 5cm쓰면 등 아프니?? (12) 2017-02-16 1560
34543 [질문] 원룸냔.. 변기 물줄기가 검은색이야 ㅠㅠ (13) 2017-02-16 1515
34542 [질문] 분명 월세에 관리비 포함이라고 해놓고 자기는 그런적 없다던 부… (9) 2017-02-16 1465
34541 자취방 잡담카테 갯수 제한 해제 (23) 2017-02-16 7274
34540 [질문] 일주일에 세탁기 세번돌린다고 항의들어왔어 (65) 2017-02-16 4662
←←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