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평화롭던 고인물 팬덤에 까빠유입되니 미치겠다 ㅋㅋㅋ
IP : l Date : 20-10-10 00:07 l Hit : 145





막말로 지네가 입덕해놓고
다늙었고 망한판에
내가 입덕해줬는데~~
내말안듣고 조까치굴래???

이러면서 후두려패고

주식 운운하면서
자아의탁하는거 보니까 존나어이가없음ㅋㅋㅋㅋㅋㅋ

주식이랑 아이돌덕질이랑 어케 같냐..
그럼 1군덕질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SUBJECT DATE HIT
281156 석경이랑 로나는 이제 연기 좀 잘해 (1) 2021-07-15 149
281155 유라진짜 이뻐 (2) 2021-10-01 149
281154 무대 반씩 끊어서 내니까 뭐였는지 기억 안나 (2) 2021-05-27 149
281153 하이브콘 540p인거 혹시 해외땜에 그런가? (2) 2021-12-10 149
281152 에스파는 (2) 2022-06-20 149
281151 스걸파 박혜림 송희수 리액션 개웃겨 ㅠㅠ (1) 2022-01-06 149
281150 이삭토스트 존엄 메뉴 추천 좀 (6) 2022-03-23 149
281149 춤춰 적응 완. (2) 2021-04-30 149
281148 원어스 무대 잘해보여 (2) 2021-05-30 149
281147 rm 브이로그 보는데 집 존나조아보여 (3) 2022-07-30 149
281146 외방에서 유키카 노래 좋다고 그랬던거 생각나서 들어보는데 (1) 2021-07-06 149
281145 최고 존엄 서광준 (1) 2020-08-28 149
281144 잘생긴건 모를수 있어 (2) 2021-05-02 149
281143 낮에는 회계사 밤에는 킬러 2020-08-06 149
281142 이장우 가루로 상품도 냈더라 (1) 2022-06-28 149
281141 오늘 이쁜거 같은데 만날 사람이 없다 (1) 2020-09-28 149
281140 요즘은 기차예매 매크로옵나? 2021-06-09 149
281139 내 몽무네는 콘서트는 빡세게 무대만하고 팬미팅은 웃기고 2020-03-19 149
281138 경찰들앞에서 증거 만들어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27 149
281137 블루스 애기들아 피임을 어캐한거야 ㅠㅠ (1) 2022-04-23 149
281136 일본 작가 잘알 베이리 있니? (14) 2022-06-09 149
281135 지금 부정선거라고 하는건 2번쪽이지? (6) 2022-03-09 149
281134 화사 작곡가 어디서 많이봤다했더니 라니아 메보닮았네 (3) 2020-09-11 149
281133 이 현지인분한테 사진 사용 허락 받으셨나요? (1) 2022-05-30 149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