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3주전에 무거운거 들다가 허리 삐끗했는데
IP : l Date : 20-06-14 12:02 l Hit : 165

데드리프트 하다가 허리 삐끗하면서 통증 생겼는데
아직 아파 시발 ㅜ
엑스레이상에는 큰 문제 없다고 해서 약 먹고 물리치료 받고
한의원에서 침도 두번 맞았거든
근데 통증이 여기저기 옮겨가면서 괜찮다가 아프다가 반복함 ㅠ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까 ㅜㅜ 시발 허리아프니까 다 짜증나 ㅜㅜ


NO SUBJECT DATE HIT
57708 꼬리뼈? 엉덩이뼈 아파서 잠못잠 ㅠㅠ 2020-06-14 104
57707 난 편입했는데 편입생 꼬리가 붙어서 이것도 괴로웠음 (8) 2020-06-14 271
57706 온앤오프 라운 인기 있었지? (11) 2020-06-14 393
57705 팬티 항상 삶는데 구멍 잘나ㅋㅋㅋㅋㄱ 2020-06-14 164
57704 어릴때 거짓말한거 너무 수치스러워 (5) 2020-06-14 300
57703 나도 동물 좋아하는데 인터넷의 동물사랑모임 사람들은 좀 무서워 (11) 2020-06-14 211
57702 트위터에서 본건데 이 게임 이름이 뭐야? (7) 2020-06-14 239
57701 정소민이랑 이준 되게 오래된거같은데 18년도에 공개했네 (3) 2020-06-14 294
57700 갤럭시 업뎃 광고 진짜 도랐네 (4) 2020-06-14 236
57699 동묘 고양이 학대범으로 불리는 상인 입장 (13) 2020-06-14 480
57698 3주전에 무거운거 들다가 허리 삐끗했는데 (4) 2020-06-14 166
57697 나 요즘 ㄹㅇ 스마트폰중독같아 (2) 2020-06-14 197
57696 요즘애들은 공부하기힘들거같어 (3) 2020-06-14 202
57695 나는 앱식 저 사진 명품 감은거만 보여 ㅋㅋ 2020-06-14 237
57694 엡식엔 비쥬얼 없는거같은데 (18) 2020-06-14 449
57693 외방이 외 평삼커뮤냐? (1) 2020-06-14 150
57692 난 학벌말고 사고의 유연함 (1) 2020-06-14 155
57691 너네 그거 아냐 요즘 애들 학습지 패드로 한대 (10) 2020-06-14 259
57690 ~96 / 97~ 이렇게 세대가 나눠진다잖아 (12) 2020-06-14 427
57689 다시 태어난다면 노력없이 얻고싶은거 말해보자 (19) 2020-06-14 312
57688 학벌을 떠나서 맞춤법 틀리면 너무 정떨어져ㅠㅠ (4) 2020-06-14 207
57687 식은피자 에프에 돌리지마 (3) 2020-06-14 325
57686 이 노래 어디에서 많이들은것 같은데.. 2020-06-14 151
57685 다 필요없고 n살만 어리고싶다 (5) 2020-06-14 213
←←    30811  30812  30813  30814  30815  30816  30817  30818  30819  308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