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치다] 공시 어제자 후기
IP : l Date : 20-06-14 10:23 l Hit : 423
하루종일 자고 이제 일어남 ^^...



영어) 단어는 그래도 마지막 기특 엄청 봐서 바로바로 풀었고
이어동사(?) 숙어 같은건 하나는 틀리고 하나는 맞음
문법 하나는 역시나 마지막까지 안보여서 고민했는데 이건 틀림
독해 2-3문제가 좀 헷갈려거 시간 잡아먹었는데
당일 30분컷으로 끝냄


국어) 일단 쉬웠다 문법 좁밥 한자성어 좁밥
문학 좁밥 두글자 한자어가 진짜 복병.. 어차피 공부 안해서
95점이 만점이라 생각하고 문제 풀었음...
생각지도 못한 양반전 틀림^^........또르륵
김병태 커리인데 문학문법은 쌤이 정리해주는 파이널 같은거 말고는 따로 공부 안함. 비문학만 했음


국사) 고사부 동형+필노만 했는데
10분컷 근데 덕수궁 틀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학) 말잇못 그냥 망
외방에도 맨날 행정학 어렵다고 징징거렸는데 ㅠㅠㅠ
시간은 12분만네 풀었는데 개념 부족으로 많이 틀림

사회) 법정이 진짜 어렵...... 시간 행학 아니었으면 제시간에 못풀었을듯 ㅠㅠㅠㅠㅠ 경제도 너무 쉽게 나오고 개우울
법정 제대로 공부 안한 내가 원통스럽다 ㅠㅠㅠㅠㅠㅠㅠ
사회가 제일 헬일줄이야


NO SUBJECT DATE HIT
57678 문특 재재 프리선언하면 더 잘될까? 아니면 (8) 2020-06-14 484
57677 앱식은 아무리 봐도 메보가 아니라 비쥬얼을 꼈어야 하는데 (6) 2020-06-14 347
57676 난 사람들이 넌 뒤끝없다 쿨하다 이러는데 (2) 2020-06-14 182
57675 육육걸즈 아직도 배송준비중이라 취소하려는데 (2) 2020-06-14 246
57674 나 지금 카다시안 따라잡기 (리얼리티) 보기 시작했어 (1) 2020-06-14 146
57673 근데 진짜 열등감없는 남자 찾기 힘든게 (6) 2020-06-14 361
57672 비긴어게인 1화보구 2화 유료결제해서 보고있는데 1화보다 별로네 (1) 2020-06-14 158
57671 이제부터 열심히 살아야지 (1) 2020-06-14 154
57670 학벌세탁하구싶다 (3) 2020-06-14 212
57669 나 대학때 제일 열심히 살았음 (2) 2020-06-14 170
57668 난 학벌 그냥 나랑 비슷하면 좋겠음 ㅋㅋㅋㅋ (3) 2020-06-14 197
57667 펭수 옷사이즈 7XL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020-06-14 302
57666 당근마켓에서 전번 달라면 줘? 내가 판매자임 (6) 2020-06-14 227
57665 난 상대방볼때 직업보다 학벌을 보는데 (26) 2020-06-14 536
57664 컵라면 한그릇 다 못먹겠어 (4) 2020-06-14 179
57663 레벨 라이브 하는거 생각보다 재밌다ㅋㅋㅋㅋ (5) 2020-06-14 229
57662 연애(결혼)상대로 학벌 봐 안봐?ㅜㅜㅜ (18) 2020-06-14 483
57661 오늘 에이비식스 ㅁㅇㅈ (24) 2020-06-14 804
57660 브랜뉴는 얼굴은 안보나 (5) 2020-06-14 326
57659 목숨이 두개있는 찍덕들.ㅁㅇㅈ (14) 2020-06-14 894
57658 아빠랑 점빼러간사람(다음인기글) (5) 2020-06-14 317
57657 수니 입장에서 대면팬사 vs 영통 뭐가 더 좋아? (7) 2020-06-14 176
57656 조카랑 놀아준 미혼남 후기 ㅋㅋㅋ (8) 2020-06-14 482
57655 더보이즈 신곡 에셈피같아 (4) 2020-06-14 215
←←    30751  30752  30753  30754  30755  30756  30757  30758  30759  307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