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다이어트 보조제가 안 좋으면 광고 자체를 못하게 해야하지 않나
IP : l Date : 22-02-23 18:30 l Hit : 163
술이나 담배 이런 건 제한되잖아
멀쩡히 광고되는 게 기괴



NO SUBJECT DATE HIT
239581 동방 03데뷔 에쵸티 데뷔 96 (12) 2021-11-21 169
239580 하루 엄청 길다.. 2021-12-17 47
239579 불가살 1~8화 하라 김경식이 나레한거 (2) 2022-01-14 203
239578 회사 매출은 나만 신경쓰냐 시발 2022-01-26 76
239577 난 그냥 혼자 연차 찬 아이돌들 뜨는 이유 궁예해봤는데 ㅋㅋㅋ (4) 2020-05-02 255
239576 원어스는 레이븐이 밀멤인가? 2020-06-14 136
239575 코디분들..... 아무래도 반지는 (1) 2020-06-26 181
239574 청담에 우아x 등등..유명한 메이크업 샵 가본 사람 있어? (4) 2020-08-06 229
239573 '광화문 집회 투입' 서울 경찰관 3명 코로나 확진 (9) 2020-08-20 229
239572 난 음악가분 좋아 (6) 2020-12-09 386
239571 난 여돌보다 인스타 관종만날때가 훨 괴롭던데 (5) 2020-12-20 294
239570 여름에 해먹으려고 저장해둠 ㅁㅇㅈ (1) 2021-03-22 219
239569 뉴미친년 등장할 차례 2021-04-02 159
239568 엄빠분 환장포인트 2021-05-05 100
239567 투피엠 하트비트가 초동 2만장대라는게 놀랍다 (16) 2021-06-29 385
239566 몽무 오프 일정 떠야 숙소 예약하는데 2021-10-24 125
239565 윤이랑 안 단일화 하면 윤으로 하는거지? (2) 2022-01-14 128
239564 나 왜 안현수 연봉 생각보다 적게받는다고생각햇지 (5) 2022-02-08 276
239563 부산냔인데 타지역에서 온 동기들 계속 부산살고싶어함.. (5) 2020-11-04 339
239562 너넨 콘 끝나고 갈때 현타와? (12) 2020-12-09 341
239561 소시가 워낙 안티가 거대했고 태연이 소시 대표격이라 (5) 2020-12-20 333
239560 근데 영통팬싸가 화질이 그래서 가끔 쌩얼처럼 보이기도해 (14) 2021-01-23 492
239559 학폭새끼들 정의로운척 극혐 지애비존똑임 (1) 2021-04-02 135
239558 [단독] 김건희 "삼성플라자 전시" 해명도 거짓 의혹.."전시 목록에 … (2) 2021-12-17 191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