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기후위기로 커피랑 초콜렛도 이제 안녕이라며
IP : l Date : 22-01-26 20:13 l Hit : 288
초콜렛은 가물가물한데 암튼ㅋㅋㅋㅋ..
부자들은 타격 없겠지만 보통 사람들은 죽어나갈듯


NO SUBJECT DATE HIT
611382 가난한 사람들이 가장 환경보호에 앞장서지만 가장 타격 입는단게… (7) 2022-01-26 308
611381 말투존나웃겨 2022-01-26 74
611380 리빌은 언제나 들어도 날 감성적이게 하는 (3) 2022-01-26 108
611379 인생권태기.. (1) 2022-01-26 84
611378 난 어떤 유튜버 보고 소비재 물건 안 사게 됨 (1) 2022-01-26 228
611377 미마클보는데 혜린..이라는아이.. (2) 2022-01-26 103
611376 어업이 진짜 환경에 안좋다며 (7) 2022-01-26 308
611375 환경문제는 진짜 조별과제의 극단점만 보여줌 ㅜㅜ (3) 2022-01-26 157
611374 인류세: 인류가 지구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친 시점부터를 별개의 세… (2) 2022-01-26 117
611373 소주한잔 먹고잘까.. (3) 2022-01-26 95
611372 데습 망해가는것좀 보려고 했는데 RBW가 인수하네 (3) 2022-01-26 177
611371 인류가 지구 망치면 리셋될까 (8) 2022-01-26 192
611370 이러다 늙어선 진흙 먹고 있으려나 (2) 2022-01-26 133
611369 코로나 직전이 오버투어리즘 피크였잖아 (2) 2022-01-26 186
611368 내가 운동하는 자컨 찍는다고 상상해봤는데 2022-01-26 70
611367 난 그래서 유튜브 영상을 잘 안봐 (1) 2022-01-26 124
611366 근데 밑에 글 진짜 절망적이다...ㅠㅠㅠㅠ (3) 2022-01-26 294
611365 먹방도 솔직히 안좋게보임 (12) 2022-01-26 404
611364 명품브랜드들 요새 유행이랍시고 육육걸스보다 못한 옷 만들던데 (3) 2022-01-26 257
611363 나이먹었는지 아침마당 동행 굿모닝대한민국 이런거 존잼 (2) 2022-01-26 86
611362 기후위기로 커피랑 초콜렛도 이제 안녕이라며 (4) 2022-01-26 289
611361 올해도 벌써 1월달 끝나가네 (3) 2022-01-26 84
611360 맨투맨샀는데 존나 크롭이야 (1) 2022-01-26 91
611359 쿠킹덤) 오늘 아레나 시즌마감인데 다들 티어 몇이야 (5) 2022-01-26 93
←←    9581  9582  9583  9584  9585  9586  9587  9588  9589  959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