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태종 이방원 1회 오프닝때 ㅅㅍ
IP : l Date : 21-12-12 13:16 l Hit : 120
태조 양위한다고 세종(세자시절)앞에서 염병떠는거 보니까

존나 어쩌란말이냐 트위스트 추면서

소리가 절로 나옴 ㅡㅡ ㅋㅋㅋㅋㅋ


NO SUBJECT DATE HIT
282835 성유리가 의외로 쎄보임 (10) 2020-05-28 441
282834 인피니트도 다른 곡들이 더 나은데 내꺼하자만 주구장창 하는거보… (3) 2020-12-07 171
282833 밑에 팔로우글 이거래 (15) 2021-05-21 569
282832 놀토 피오는 진짜 대본 티난다 (5) 2021-06-01 485
282831 미고랭 먹고 싶다 2021-07-08 98
282830 4년제졸 전문대졸 인생에 영향이 클 수 밖에 없는거겠지 (11) 2021-08-12 244
282829 타덬인데 강다니엘덬들 행복해보여 (7) 2020-03-24 420
282828 트와는 라이브했다하면 레전드 남기는듯 (4) 2020-06-11 318
282827 온갖또라이들 아이돌팬덤에 다 있는데 2020-06-23 127
282826 오래 앉아있으면 허벅지 붓는거 맞지?? (1) 2020-09-13 153
282825 식당에서 주문 똑바로 안하는 손님들 존싫 (1) 2020-10-21 143
282824 회사에서 와이프 욕하는 남자들은 조심해 (3) 2021-01-08 278
282823 야 근데 오메가엑스 되게 많네..? (2) 2021-03-19 237
282822 몽무네가 딱 저런 상황이 있었음 (6) 2021-10-21 546
282821 난 매운맛 덕질 싫어 2021-11-04 105
282820 11월에 배민 2번 ㅅㅣ켰당 (1) 2021-12-02 78
282819 도윤이 비싼 폰 사줬네 (1) 2022-02-05 82
282818 전역자 청약가점 논의중이래 (4) 2022-04-05 289
282817 아 뭐지? 카페 왔는데 와이파이가 불안정해ㅡㅡ 2020-06-23 99
282816 상속자들에서 강하늘 김우빈 붙는씬 진짜 좋아했는데 (2) 2020-08-17 139
282815 우소 노래 저게뭐야???? 2020-10-07 141
282814 인상은 어쩔 수 없나 수진 아무리봐도 (4) 2021-02-22 572
282813 베이리들이 내 버블을 구독한다면 최고로 만족할텐데 2021-03-05 197
282812 나 아무래도 영어가 체질인듯....!!!!!!!!! 2021-06-13 148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