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2016~2017년 시상식 시즌이 진짜 재미있었는데 ㅋㅋㅋㅋ
IP : l Date : 21-12-04 18:46 l Hit : 205

그때가 엑소에서 방탄으로 하나둘씩 대상 넘어가던 시절이라서
그냥 그 분위기가 넘 잼썼음.... 물론 엑소 팬이면 싫었겠지만
시상식 매번 다니는 팬 아닌 오프수니 입장에선 거의 4년? 5년? 을 엑소가 독식하니까 좀 재미없었거든
그때 골디 분위기 아직도 기억남 ㅋㅋㅋㅋ
방탄 골디 대상 타고 엄청 신나하던거 코앞에서 직관 했는데 이젠 그래미를 가고... 

근데 그때 재밌고 그 이후로 1~2년 재밌다가 또 노잼시기 왔네...ㅠ
그리고 그때보다 이런 원탑 기간이 더 길게 갈 거 같으네 ㅋㅋㅋㅋㅋ

뭐 내가 재밌고 재미없다고 뭐가 바뀌는건 아니지만 그냥 개인적으로 그렇다는 이야기



NO SUBJECT DATE HIT
287118 근데 멜론 사람빠졌다 어쩐다 하지만 (2) 2020-03-26 178
287117 하윤철 저 시발새끼 저거 2021-03-06 213
287116 또 다시 오프콘 시작할려고 예약은 잡아놨나봐 (4) 2021-04-01 251
287115 미친일본새끼들 오염수뿌린다네 (2) 2021-04-13 123
287114 아 짜증나 (1) 2021-04-24 152
287113 버닝썬 무새 = 법의학 무새 (1) 2021-05-04 104
287112 에이셉 이 노랜 질리지도 않네 2021-06-27 122
287111 kbl 이관희 이정현 커플신발신고 나타남;;;;;;;;; (3) 2021-12-16 199
287110 나 사무실서 역적되게 생김 ㅠㅜ (14) 2022-01-25 383
287109 일본 역사가 궁금해졌어 ㅋㅋㅋㅋ (5) 2022-02-07 137
287108 오빠새끼 화장실만 들어갔다 나오면 썩은내 진동해 (1) 2022-02-20 161
287107 아 나 이재명 싫어했다고 (3) 2022-03-10 114
287106 김치전하는데 자꾸 찢어져 문제가 뭘까 (5) 2022-06-13 112
287105 엔시티127 주간아 봤는데 재밌다 2020-03-26 149
287104 창놈새끼 그거임 (1) 2020-05-16 200
287103 아까 그 변태새끼 글 이거 (29) 2020-06-25 1063
287102 디네글자 저기냔들도 리젠 줄었다고 2020-07-08 141
287101 주연 살려 (13) 2020-09-14 563
287100 돈 모아놔도 노후 걱정될거 같아 (9) 2020-09-26 356
287099 독서실 묘하게 불편한데 ㅠㅠ아직 적응안되서 그런거겠지?? 2021-04-24 138
287098 아스트로 음중 1위 발표 다시보기&앵콜 (6) 2021-08-14 305
287097 내일 드디어 구경이 하는 날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1) 2021-12-03 95
287096 착하고 평범한 사람들이 잘됐으면좋겠음 (2) 2022-05-20 79
287095 이럴거면 그냥 킹덤해 (3) 2020-09-26 148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