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10년지기 친구 걔 남친땜에 손절했는데
IP : l Date : 21-11-23 11:58 l Hit : 143
완전 개쓰레기 남자 만나서 나랑 매번 싸우고
그래도 친구라고 당하고 울고 돈빌려주고 울고 다른여자랑 잤다고 울고
그런게 넘짠해서 나도 울었는데 나중에 임신하고 애 지우고 지랄하는거 보니
정뚝떨어져서 연락 끊음 그남자랑 결국 결혼도 안하고 차였다는데
지금도 맘속에서는 그남자새끼 죽이고싶고 내친구 짠한맘 드는거 보면
정이 무서운거 같음 이젠 좋은사람 만나서 행복하게 살길


NO SUBJECT DATE HIT
283578 덕질하면서 남자악세사리 좋아하게 된냔 있니 2020-06-23 149
283577 한남들 요리못하는거 당연시하는거 존나 어이무 (5) 2021-08-01 149
283576 난 템테이션 아일랜드 본후로 연애예능 못봐 (2) 2021-12-27 149
283575 "전신 알레르기·근육마비·발열·두통.. 독감백신 부작용, 접종 후 … 2020-10-22 149
283574 다시 길거리에 캐롤 오지게 들어놨으면 싶지만 2020-11-15 149
283573 신호 없는 횡단보도 건널때 일부러 차번호판 보면서 다님 (1) 2020-08-06 149
283572 연기자들 연기 늘수밖에 없을듯 2021-10-24 149
283571 극한직업 도둑들 엑시트 (1) 2021-06-29 149
283570 허리통증 있는데 신경주사 맞으니까 직빵이다 (6) 2021-12-18 149
283569 인더하이츠 보고옴 (3) 2021-06-30 149
283568 다크홀... 연기가 너무 심해 (1) 2021-05-16 149
283567 이때까지 몽무 삼았던 애들은 2020-10-14 149
283566 흠.. 근데 왜 저렇게 구질구질하게 구는거지? (4) 2022-08-08 149
283565 아 진짜 또라이같다 (1) 2021-10-16 149
283564 나는 방탄 한국문화 알리고 국위선양한건 맞아보임 (5) 2022-04-12 149
283563 박진영 다리 개길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8-16 149
283562 나 어제 엔시티 리얼리티 보고 초밥먹으러 옴 (3) 2020-11-13 149
283561 앤디랑 유선호랑 이름이 같네 그러고보닠ㅋㅋ (2) 2020-08-17 149
283560 엔드림 최애 타이틀 쓰고가봐 (12) 2022-03-27 149
283559 근데 어느판이나 넴드들은 뭉쳐다니는듯ㅋㅋㅋ (2) 2022-01-12 149
283558 석봉토슷흐먹고싶댱 (2) 2020-07-21 149
283557 김보라 김채현 다 뽑히면 보컬부자다 (5) 2021-10-22 149
283556 나좆소다녀서 (4) 2022-03-10 149
283555 헤어졌는데 계속 마주쳐야한다면 (1) 2020-08-05 149
←←    23271  23272  23273  23274  23275  23276  23277  23278  23279  2328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