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투바투 스튜디오 춤?이건 뭐니
IP : l Date : 20-05-23 23:04 l Hit : 160
스튜디오 춤?이 떠서 봤는데 이건 뭔가

투바투 이번 곡 궁금해서 봤는데

1 벌써 저런 컨셉으로?

2 다들 무대 많이 는것 같은데 그거니까 음악가분 뚝딱거리는게 더 심하게 보임

3 그 무대 여유보이는 애? 이름 까먹...뭔가 그 사이에 커서 인상이 바뀌었는지 처음에 못알아봄(수빈 아니고 연준 아니고 음악가분 아니고 휴닝카이 아닌데 이름 까먹ㅋㅋㅋ)


NO SUBJECT DATE HIT *
44269 미트 천명훈 나온 거 뭥미 (1) 2020-05-23 109 0
44268 왜구감성.twt (8) 2020-05-23 324 0
44267 로또 5개 안맞춰본거 있어서 지금 확인하는데 (1) 2020-05-23 100 0
44266 제이비군 요즘 존나 잘하나보네 팬들한테? (14) 2020-05-23 422 0
44265 나 소년24할때 몰래 열심히 본 이유... (8) 2020-05-23 190 0
44264 투바투 스튜디오 춤?이건 뭐니 (3) 2020-05-23 161 0
44263 회사가 돈없으면 자체컨텐츠도 못하는거야? (16) 2020-05-23 286 0
44262 에이티즈도 무대 개썅잘하는데 (2) 2020-05-23 129 0
44261 몽무네 팬들 파이팅이 넘치네... (3) 2020-05-23 179 0
44260 이거 폰트 이름 뭔지 아는 사람~? (1) 2020-05-23 97 0
44259 몽무 수니들 24시간동안 마플타고있어 ㅠㅠㅠ (5) 2020-05-23 172 0
44258 로드투 더보이즈말고 다른팀도 이득인건가? (8) 2020-05-23 148 0
44257 그래서 킹덤 누구 나온디야? (3) 2020-05-23 139 0
44256 근데 로드투킹덤 왜 소년24보다 체감이 느껴지지? (12) 2020-05-23 211 0
44255 리미트리스(문복이네) 윤희석 탈퇴 (17) 2020-05-23 582 0
44254 킹덤/퀸덤 내년 내후년에도 계속할 거 같음?? (3) 2020-05-23 108 0
44253 공방에서 일일팬매로 돌이 나오는 그룹이 어디야 (2) 2020-05-23 120 0
44252 처음에 라인업 떴을때 같이 뜬 팀들도 나오는게 이득이었을거같은… (10) 2020-05-23 208 0
44251 로드투킹덤 까판도 별로 없는거같애 (15) 2020-05-23 286 0
44250 더보이즈랑 too 올라가진않겠지 (4) 2020-05-23 144 0
44249 박지훈 이연희가 레알.. (8) 2020-05-23 736 0
44248 몬스타엑스 뮤비티저 2020-05-23 85 0
44247 일해라 절해라하는 순이들 탈빠 좀 했으면 (2) 2020-05-23 114 0
44246 신동 저기 있으니까 완자 미스터트롯재질 2020-05-23 52 0
←←    1541  1542  1543  1544  1545  1546  1547  1548  1549  155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