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아이콘 YG에서 손 놓은거 대놓고 티난다
IP : l Date : 21-04-08 21:29 l Hit : 211


원래 YG가 계약 다 끝나가고 크게 돈 되는 그룹 아니면 저런 경향 심하긴 한데
거기에 아이콘도 포함될줄은... 그래도 나름 데뷔할때는 양현석 최애들 있었고
일본에서 아레나 투어 돌면서 나름 엔화 쓸어왔는디 요새 코로나로 못해서 그렇지

오늘 무대보니까 뭔가 전체적으로 YG에서 손놓고 신경 안쓰는 거 티나서 마음이 좀 그렇다
별로 투자도 안하고 그냥 아이콘 멤버들이 대부분 알아서 한 느낌.
그래도 한때는 양현석 최애 둘이나 있는 와지 푸시그룹이었는데 ㅠㅠ
뭔가 뒷방 노인네 취급 받는거 같아서 마음이 그렇군 ㅠㅠ





NO SUBJECT DATE HIT *
320487 해외시청자 많으니까 옴걸 비투비처럼 한국적인 컨셉 하는거 좋당 (3) 2021-04-08 107 0
320486 킹덤 오늘은 라이브감 별로다 (1) 2021-04-08 47 0
320485 질렀어로 밀당 개쩌네 (1) 2021-04-08 60 0
320484 슾구는 500도 지키고 분량도 없어... (3) 2021-04-08 120 0
320483 원룸 청소해주고 3만원 준다하면 할래? (7) 2021-04-08 105 0
320482 더보이즈 힘 좀 빼야할 듯 (4) 2021-04-08 145 0
320481 아이콘 YG에서 손 놓은거 대놓고 티난다 (6) 2021-04-08 212 0
320480 근데 1차 경연은 동영상 점수 안 들어간대? (3) 2021-04-08 46 0
320479 오늘 더보이즈 무대 보고 느낀건데 (4) 2021-04-08 122 0
320478 관객있고없고가 진짜중요하긴한가봐 (1) 2021-04-08 76 0
320477 앞에 못봤는데 대면식 순위 나옴? (2) 2021-04-08 34 0
320476 잔인한꿈 꿨어ㅜㅜㅜㅜ(주의?) 2021-04-08 22 0
320475 유부남이 둘이서 밥먹자는데ㅋㅋ (11) 2021-04-08 244 0
320474 난 아이콘 무대 좋았어 (6) 2021-04-08 114 0
320473 아 마지막에 소리지르는 빨간총각때문에 다까먹음 (5) 2021-04-08 109 0
320472 아 셒구 왜 마지막이야 2021-04-08 20 0
320471 남편이랑 킹덤보는데 광대 감추느라 힘들었다 2021-04-08 43 0
320470 입는 옷만 입음 vs 매번 다양한 옷을 입음 (5) 2021-04-08 79 0
320469 내일 시청률은 몇일지 궁금하다 (1) 2021-04-08 39 0
320468 에이티즈 종호군은 정말 우투리같음... 2021-04-08 29 0
320467 질렀어 했으면 된거야 ㅇㅇ (3) 2021-04-08 107 0
320466 질렀어 빼앗긴 줄 ㅠ (2) 2021-04-08 87 0
320465 다음주 순서 (10) 2021-04-08 185 0
320464 빅스랑 비에이피 다 나왔었다면.. (4) 2021-04-08 101 0
←←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