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나는 남편한테 남얘기 안 하긴 하는데
IP : l Date : 21-01-14 15:16 l Hit : 161
난 무개념 기혼자 아닌데? 이런 얘기 하려는거 아님ㅋㅋㅋㅋ



내 얘기도 안 함.. 진짜 잘 안 함


기분 안 좋냐고 물어보면
ㅇㅇ 그러니까 말 시키지마..하고 안 하고
연애도 오래해서 남편도 그냥 그러려니 하는듯


남의 얘기는 남 얘기라서도 그런디
그냥 너무 길어서 다른 사람한테 안 하게 됨


얼마전에는 엄마가 술 마시고 서운해했음

너는 왜 남들 다 하는 시집 욕도 안 한다고
엄마 친구들이 너 결혼해서 엄청 잘 사는 줄 안다고
( 이유 : 엄마가 사돈댁 욕 안 해서 )






NO SUBJECT DATE HIT *
245491 애미야 오후 4시 다 되간다 (5) 2021-01-14 95 0
245490 롤이라는 게임하는냔있어? (2) 2021-01-14 65 0
245489 수면제랑 술이랑 같이 먹으면 어떻게 돼? (5) 2021-01-14 101 0
245488 보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하냐고 물어 (2) 2021-01-14 110 0
245487 회사에서 정치성향 (2) 2021-01-14 71 0
245486 증명사진 못나와서 민증 재발급 포기 ㅠㅠ 2021-01-14 33 0
245485 클래지콰이 질문냔 노래 찾음 (8) 2021-01-14 147 0
245484 하품 그만해라 (6) 2021-01-14 121 0
245483 내친구 나 빠순이인거 지남편한테 말함.............. (15) 2021-01-14 386 0
245482 그릇은 왤케 갖고싶고 또 사고싶지.. (7) 2021-01-14 97 0
245481 난 사촌언니가 형부한테 다 말해서 형부한테 철벽치게 됨. (1) 2021-01-14 131 0
245480 레아세이두 나온 고전영화 보는데 카메라워킹 존 웃기네 ㅋㅋㅋ (2) 2021-01-14 94 0
245479 진짜 결혼한 친구랑 비밀,고민 안 털어 놓는게 나은듯 (4) 2021-01-14 189 0
245478 나는 남편한테 남얘기 안 하긴 하는데 (5) 2021-01-14 162 0
245477 원래 생리통이 약간 대변마려운느낌 맞지 (2) 2021-01-14 138 0
245476 남자한테 내 얘기하는거 진짜 짜증나는게 (4) 2021-01-14 194 0
245475 그 씨블 이종현은 훌륭한 외모에 쓰레기 같은 정신이야 (8) 2021-01-14 253 0
245474 내 얘기 친구남편이 아는척 할때 최악이 (8) 2021-01-14 308 0
245473 기혼자 친구중에 아직도 베프로 지내는애는 결혼사실마저 자주 까… (3) 2021-01-14 180 0
245472 화장실에 샤워기수전? 그거 함부로 갈면 안됨?? (1) 2021-01-14 117 0
245471 일하기 싫다 노동요 미스인가 2021-01-14 29 0
245470 기혼자 친구 중에 괜찮은 애들은 미혼자 배려해 (7) 2021-01-14 238 0
245469 행정복지센터 이름 바꾼거 희대의뻘짓같음 (4) 2021-01-14 182 0
245468 코로나 확진 후 연락 끊긴 70대, 7시간 만에 사우나서 발견 (1) 2021-01-14 197 0
←←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