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아이돌 파고 있지만 아이돌들 관계성 완전히 믿진 않게됨
IP : l Date : 21-01-12 15:42 l Hit : 345
진짜 안친해보였던 아이돌 그룹 있었는데
해체하고도 사적으로 엄청 자주 만나고 있고
관계성 좋다고 리더를 세상 참 리더라고 올려치던 그룹은
왕따 문제 크게 터지고 이런거 보니까
보여지는 관계성을 전부 믿진 못하겠더라


NO SUBJECT DATE HIT
282460 현주 DSP가 좋아하는 비쥬얼라인같음 (6) 2021-03-05 388
282459 딴소린데 무대 찢었다 이거 몽엑 민혁 유행어임? (3) 2021-03-05 264
282458 미나리 보고 옴 (1) 2021-03-05 249
282457 그니까 지금 플이 그럼 (4) 2021-03-05 238
282456 퇴근 2시간 남음 ㅜㅜ 지겨워 (2) 2021-03-05 207
282455 미스트롯 안 보는데 2021-03-05 180
282454 내가 최준에 대해 아는거 2021-03-05 259
282453 무야호 존나 오래된거아냐? (3) 2021-03-05 327
282452 윤스테이 편성이 거의 두시간이야?! (1) 2021-03-05 160
282451 무야호 유튜브에 검색하먄 약간 그런 느낌임ㅋㅋㅋ 예전에 빠삐놈… (2) 2021-03-05 268
282450 무야호 궁금한거 (4) 2021-03-05 269
282449 무야호 몰랐던 사람? (7) 2021-03-05 369
282448 달뜨강 진짜 남주 맘에 안 들어서 못 보고 있었는데 (1) 2021-03-05 188
282447 몸 으슬으슬할 때 판콜에이 먹으면 진짜 효과있다 2021-03-05 166
282446 [나의 비밀] (1) 2021-03-05 177
282445 무야호 트위터에서두 많이써? (5) 2021-03-05 227
282444 무야호 우리회사 마케터도 졸라씀 (3) 2021-03-05 256
282443 나는 무야호의 스케치북땜에 알게됨 (3) 2021-03-05 318
282442 단톡방 같아ㅋㅋ나 너네랑 어울리려고 (2) 2021-03-05 207
282441 다투지 말고 떨기나해 (3) 2021-03-05 231
282440 펜하 한시간 남았어 얘들아 (1) 2021-03-05 195
282439 글고 요즘 유행은 커뮤보다 유튜브에서 많이 나오는 느낌 (4) 2021-03-05 280
282438 몽무네도 무야호 붐인데 요즘 (3) 2021-03-05 298
282437 54분 남음 뭐게? (4) 2021-03-05 231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