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요즘 내 비밀스런 취미 신화 음방보기
IP : l Date : 21-01-11 00:16 l Hit : 294

한달전에 우연히 hey come on 무대 유튭에서 봤는데 이민우 춤이 너무 취향저격이어서
한달전부터 비밀리에 신화 음방들 보고있어ㅠㅠㅠ
이민우 팔랑팔랑 춤추는데 내가 본 사람들 중에 춤선이 제일 내 취향임 자유로워 보이면서 중력 영향을 1도 안받는 가벼운 느낌
5집부터는 비주얼이 묘하게 내 취향 아니라 4집>>>>>>>3집>2집 순으로 보는데
이민우 볼때마다 감탄하다가 또 현타오다가 반복함ㅜㅜ
아이돌 1도 모를때 4집 이민우보고 반해서 3년덕질했던 과거의 내 눈 참각막ㅜㅜ
하지만 누구한테 신화 이민우 춤선보려고 20년전 음방들 하나도 빠짐없이 보고있다고는 절대 말못함ㅠㅠㅠㅠ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사람 파는기분...


NO SUBJECT DATE HIT
279969 2021년인거 안 믿겨짐 (6) 2021-03-02 410
279968 울진 않았지만 눈물 그렁그렁한 효진 (2) 2021-03-02 404
279967 210302 더쇼 온앤오프 (ONF) 'The Realist' 'Beautiful Beautiful' (1) 2021-03-02 265
279966 빈센조 여주 넘 기구해 2021-03-02 269
279965 얘들아..동네맛집 맛 변하는 거 너무 속상하다 (3) 2021-03-02 344
279964 210302 더쇼 골든차일드 'Breathe' 2021-03-02 269
279963 서울사람들 어디사냐 물었을때 서울이라고 대답 잘 안하지? (2) 2021-03-02 298
279962 210302 더쇼 위아이(WEi) 'Diffuser', '모아님도' 2021-03-02 220
279961 온앤오프 브이앱 하려나? (1) 2021-03-02 256
279960 210302 더쇼 CIX 'Cinema' 2021-03-02 230
279959 과체중~경도비만인 정도가 제일 건강하다고 했음 (1) 2021-03-02 349
279958 이번주 펜트하우스에 다치고 죽는 애 나오는건가? 2021-03-02 219
279957 브레이브걸스 오늘 뉴스룸 나온대 ㅋㅋㅋㅋㅋㅋ (5) 2021-03-02 373
279956 210302 더쇼 트라이비(TRI.BE) '둠둠타(DOOM DOOM TA)' 2021-03-02 208
279955 210302 더쇼 PIXY(픽시) 'INTRO 날개(Wings)' 2021-03-02 221
279954 [MV] 베리베리 - Get Away 2021-03-02 258
279953 울엄마가 마스크를 자주 깜빡하시는데 (1) 2021-03-02 269
279952 레이나 - 오늘 연락해 2021-03-02 220
279951 온앤오프 울었어? (5) 2021-03-02 369
279950 210302 더쇼 KINGDOM 'Excalibur' 2021-03-02 260
279949 롤린 멜론 5분차트에서 3위하고 24hit도 중반 진입했다는데 2021-03-02 198
279948 트위터에 진짜 사회생활 안해본 친구들 많은듯 (1) 2021-03-02 277
279947 몸무게에 집착하는 게 젤 병신같은 짓이었어 2021-03-02 195
279946 스키즈 용복군 귀여워.. 2021-03-02 211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