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한남들 개븅신같어 진짜 게임한남들
IP : l Date : 21-01-08 14:21 l Hit : 249
내가 하는 게임에 자꾸 무슨 그 사건만 아니었어도 어쩌구 하면서 그 사건 언급하길래 뭔지 찾아봤더니
게임 대사 중에 '걸레 같은 년'이 있었는데 항의 받아서 수정을 했대
그걸 수정했다고 페미 묻은 게임이라고 개쌍욕을 하는 거였음ㅋㅋㅋㅋㅋㅋ
결국 개발사에서 수정한 대사도 또 수정해서 나쁜 년으로 고치고 사과했나 그러고 마무리된 걸로 앎
그 이후로도 개발사가 뭐만 잘못하면 페미 묻은 게임 그때 걸렀어야 했는데 이지랄 떰

한남은 다 병신이지만 온라인모바일게임 하는 한남은 필히 걸러야 한다 ㄹㅇ


NO SUBJECT DATE HIT
278607 완전 새거인데 2년지난 초코파이 먹으면 안되겠지?? (3) 2021-03-01 272
278606 전.현직 모델들 학폭터진 브랜드 (1) 2021-03-01 431
278605 예상되는 데슾 대처 (2) 2021-03-01 408
278604 회사가 아무리 가기 싫어도 이렇게 싫나 (1) 2021-03-01 339
278603 비오니까 막걸리 땡긴다 (1) 2021-03-01 253
278602 너네 점심메뉴 뭐야? (6) 2021-03-01 283
278601 쿠킹덤 쿠폰 (5) 2021-03-01 404
278600 십만원으로 자라 아님 에잇세컨즈에서 얇은니트나 티셔츠 살수있… (3) 2021-03-01 341
278599 다칠 준비가 돼 있어 예전 버전으로 듣고 싶다 (2) 2021-03-01 223
278598 지금 학폭터진애들 누구누구야? (12) 2021-03-01 534
278597 겁나피곤하다 (1) 2021-03-01 283
278596 난 데이식스 Sweet Chaos 앨범 많이 들었어 (1) 2021-03-01 268
278595 dsp 입장문 내고 더 일커질까봐 사리나 (1) 2021-03-01 303
278594 제니 3월의 신부 이거 뭔가했더니 (3) 2021-03-01 434
278593 예를 들어 이름이 준석이면 준이라고 많이 부르나? (10) 2021-03-01 294
278592 다 알면 인터넷 망령.ㅁㅇㅈ (19) 2021-03-01 714
278591 데이식스 노래 더추천해주라 (14) 2021-03-01 319
278590 의대는 자기 연구실에서 자기 자식 박사 시켜도 돼??? (2) 2021-03-01 352
278589 3월 컴백 라인업 有 (7) 2021-03-01 421
278588 요즘 명동은 노점상 없어? (3) 2021-03-01 271
278587 머리길이 어깨 조금 넘는 거랑 날개뼈 넘는 길이랑 차이 많이 나? (1) 2021-03-01 244
278586 이나은 드라마는 그래도 당장 방영은 아니니까 (2) 2021-03-01 372
278585 2월 존나 달림 >법원직 시험치러감>일요일 자격증공부함 (2) 2021-03-01 270
278584 딤충도 하락세야?? (5) 2021-03-01 345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