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단독] 참이슬·진로이즈백 대란…공급대란에 CU 주문중단 조치
IP : l Date : 21-01-06 18:48 l Hit : 478
[앵커]

참이슬, 진로이즈백 왜 이렇게 많이 팔리는 건가요?

[기자]

네, 여러 상황이 복합적으로 작용했는데요.

우선 코로나19 상황이 계속되면서, 집안에서 가정용 소주를 찾는 사람들이 급증했습니다.

여기에 경쟁사 제품이 일본제품 불매운동에 휩싸여 참이슬과 진로이즈백이 반사이익을 본 점도 작용했다는 분석입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374/0000229847


NO SUBJECT DATE HIT
278439 브이앱 영상은 별 생각 안 들었는데 (1) 2021-03-01 287
278438 신혜성이 예전에 신화=가족, 이지훈,강타=베프 (5) 2021-03-01 626
278437 나는 그 그룹의 분위기는 외국인들로 판단함 (2) 2021-03-01 426
278436 그냥 생각하는데 팀이 너어어무 목숨걸고 친할필요 없는 거 같아 (5) 2021-03-01 388
278435 그룹안에서 쉬는날에도 같이놀고 이러면 찐친인가 (2) 2021-03-01 321
278434 연차찬 아이돌들은 가족보단 유대감인듯 (2) 2021-03-01 299
278433 베이비복스도 사이 좋았던 것 같은데 (6) 2021-03-01 409
278432 난 존나 모르겠어 자컨봐도 지들끼리 좋아보임 (4) 2021-03-01 396
278431 우주소녀였나?? 크림도둑 그룹 어디지 (7) 2021-03-01 406
278430 내 몽무네는 맏형 다 무시하는 분위기임ㅜㅜ (19) 2021-03-01 707
278429 현재 케이팝판 상황 2021-03-01 274
278428 진짜 기쎄면 치졸하게 안괴롭히지 않을까? (1) 2021-03-01 279
278427 내 괘룡이네도 기쎈애들 아닌애들 갈리는데 (1) 2021-03-01 324
278426 에이프릴 쉴드치려고 올린 스텝글이 오히려 인증해줬네 (3) 2021-03-01 537
278425 근데 10년 가까이 같이산 아이돌들은 비즈니스가 아니라 (20) 2021-03-01 651
278424 개인적으로 생일날 멤버들이 어떻게 해주느냐 에서 팀 분위기 보… (2) 2021-03-01 406
278423 세인트지혜 (1) 2021-03-01 274
278422 회사 대리가 지금 말나오는 일진 재질인데 진짜.. 너무 싫어 (8) 2021-03-01 416
278421 내 몽무는 어떤걸까 2021-03-01 211
278420 남돌만 파서 남돌만 얘기하자면 젤 나이많은애가 중요한거같음 (6) 2021-03-01 459
278419 이영상봐봐 ㅋㅋ (에이프릴) (10) 2021-03-01 898
278418 몽무네는 다 친해보이는데 문제는 (1) 2021-03-01 297
278417 따돌림 이거 외방만 난리야? (8) 2021-03-01 553
278416 또 다음 어떤 팀 터질지 걱정된다 후 2021-03-01 218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