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난 솔직히 슈퍼엠 진짜 존나 싫어서
IP : l Date : 21-01-02 12:23 l Hit : 600

백현수니분들께 미안하고 죄송하고

백현분에게 절대 악감정 없고 노래 너무 좋아하지만

백현분 군대가시는 날만 기다림

이거 아니면 슈퍼엠 흐지부지될 가능성 없어보여서

난 본그룹만 보고싶어..


NO SUBJECT DATE HIT
275936 헐 뒤에서 봤는데 미로 표절임? 아니래 (7) 2021-02-27 365
275935 스키즈팬들 마마 조회수 그걸로 뭔짓까지 했냐면 (2) 2021-02-27 411
275934 아이돌들 얼마나 클지 생각해서 갈아타는 사람들 신기해 (2) 2021-02-27 287
275933 로투킹 전에는 더보이즈<스키즈였어?? (10) 2021-02-27 422
275932 스키즈 마마 조회수하니까 있지 언니들 못나간거 생각나네 (5) 2021-02-27 341
275931 친구가 언니가 카페하는 카페수저라 2021-02-27 315
275930 완전 기만적인 사진 (2) 2021-02-27 358
275929 클리오는 스키즈 모델 그대로 쓸려나보네 (4) 2021-02-27 416
275928 마마 조회수로 견제하려한게 엔시티랑 방탄이었던게 (3) 2021-02-27 413
275927 문득 궁금한데 최수종 조선시대 사람도 함?? (4) 2021-02-27 283
275926 유튜브 유명채널 나갈려면 거기서 돈받는게 아니라 (1) 2021-02-27 281
275925 인기 아이돌들 부러워 (1) 2021-02-27 257
275924 얘두라 이 옷은 어떠니? (5) 2021-02-27 297
275923 그래서 현진은 탈퇴 안할각? (4) 2021-02-27 353
275922 부산냔들은 가덕도 신공항 어떻게 생각해? (4) 2021-02-27 351
275921 보는 사람마다 이장우 찾는 최수종 짤.ㅁㅇㅈ (2) 2021-02-27 443
275920 스키즈 팬덤도 엔시티 엄청 의식하는거 티나 (23) 2021-02-27 556
275919 안티들은 신기해 (1) 2021-02-27 246
275918 아 꽃누나 이승기 ㅋㅋㅋㅋㅋㅋㅋ (3) 2021-02-27 316
275917 김연경 갤 생일 서폿 ㅁㅇㅈ (4) 2021-02-27 574
275916 넷플릭스 이걸 메인에 걸어두네ㅋㅋㅋㅋ 2021-02-27 247
275915 스키즈가 그렇다고 내리사랑 없던 것도 아니고 (4) 2021-02-27 365
275914 난 예쁜 말로 몽무 앓는 애들이 너무 부러워 (2) 2021-02-27 336
275913 오히려 킹덤이 학폭논란 너무 직후라서 국내영업은 망한거같음 (1) 2021-02-27 330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