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백수일땐 몰랐는데 사회생활 해보니까
IP : l Date : 20-12-08 17:33 l Hit : 383



커뮤나 트위터에서 급발진 잘하고 공감능력은 비행기 태워보낸 애들


대부분 사회생활 해본적 없는 방구석 백수들이었구나 싶음...



사회생활을 해봤으면 저럴수가 없는 의견들을 자기들이 똑똑한 줄 알고 떠들더라...


내가 백수시절 저랬어서 더 잘 보인다





NO SUBJECT DATE HIT
234615 갑자기 어노잉오렌지 (2) 2021-01-05 228
234614 아 미쳤다 ㅅㅂ 2021-01-05 182
234613 하은별 드론이야? 2021-01-05 186
234612 저걸 왜 찍어 2021-01-05 199
234611 저걸 찍는다고? 2021-01-05 194
234610 나만 빵똥 감정선 이해 안간거 아니구나ㅋㅋㅋ 2021-01-05 212
234609 은별이가 한건할거같애 시즌2에서 2021-01-05 194
234608 내 예상 시나리오 (4) 2021-01-05 298
234607 신전 어묵튀김 좋아하는냔들 드루와 (1) 2021-01-05 234
234606 무혐의ㅅㅂ 2021-01-05 186
234605 애들안무섭나 2021-01-05 202
234604 6개월뒤 자막 실화야.....? (1) 2021-01-05 296
234603 펜하 빵꾸똥꾸 인물소개.txt (4) 2021-01-05 406
234602 6개월 뒤ㅋㅋㅋㅋㅋ 2021-01-05 216
234601 유진 엄마연기는 잘하는듯 2021-01-05 209
234600 이거 끝나면 한달 기다려야 된다니ㅜㅜ 2021-01-05 206
234599 배로나 눈물연기 잘해 (1) 2021-01-05 212
234598 곧끝나넹.. 2021-01-05 191
234597 어떡해반편남음 2021-01-05 166
234596 혜인이는 어케 되는거지 2021-01-05 184
234595 빵뀨똥꾸 신은경한테 눈흘기는 거 배웠나봐 2021-01-05 230
234594 제니아빠교도소갔잖어 (3) 2021-01-05 310
234593 눈물난다 순옥아ㅜㅜㅜ 2021-01-05 180
234592 갑자기 착한척해ㅡㅡ (1) 2021-01-05 213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