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얘들아 이거 존나빡치는데
IP : l Date : 20-12-08 15:38 l Hit : 240
내가 유아미술학원 알바 하거든?
근데 진짜 유치부애들 말 진자 안듣고 넘 바빠
근데 원장이 나한테 맡긴 거 중에 다쓴스케치북 정리할때
흰색 종이 붙여서 그림주제 적고 그런단 말이야?
내가 일한진 꽤됐지만 아직 그림 이름을 다못외우기도 했고
너무 바빠서 좀 느리게해 그걸
그래서 언제부터 그냥 흰종이먼 붙여달라고 부탁하는거야
그래서 앉아서 그거하면서 애들봐주고 있는데
원장이 이거 나중에하고 애들 먼저 봐주라 하면서
성생님 이거 너무 오래걸리니까 5분할꺼 50분걸ㄹㅕ서 자기가
그냥 종이먼 붙이라 시킨거다 하면서 애들 보는 바로앞에서
졸라 짜증을 내는거야
애들 쳐다보고 있는데 너무서러워서 .... 일때려 치기로 결심했어
아무리 내가 아무말안하고 알았다 죄송하다만 반복하니까
존나 만만해보이나봐... 서글프다


NO SUBJECT DATE HIT
235732 한국인 일본브이로그보면 잘들 놀러다니더라 ㅋㅋㅋㅋ (2) 2021-01-07 494
235731 팀장새끼 늦었다고 타박함 (1) 2021-01-07 325
235730 일본 신규확진자 6천명이래 ㄷㄷ (7) 2021-01-07 511
235729 새해엔 후원아동 선물 보내야지 2021-01-07 212
235728 지하철보다 차라리 버스가 빠를수도 있나...? (3) 2021-01-07 359
235727 이번사건으로 의사들 특권의식+멍청한거 개쩐다는거 알게됨 (2) 2021-01-07 328
235726 정수기 점검 오늘 열시였는데 2021-01-07 221
235725 한국인들 짜증난다 (4) 2021-01-07 502
235724 nct L로 컴백하는 꿈 꿨어 2021-01-07 238
235723 퇴사했는데 이직하기 싫고 쉬고싶다.... (4) 2021-01-07 398
235722 올해부터 의사국시 날짜 선택 못한대 (11) 2021-01-07 651
235721 늦을까봐 20분 일찍 출발했는데 20분 일찍 도착함 (3) 2021-01-07 326
235720 눈 뽀드득 소리만 좋다 소리만... 2021-01-07 275
235719 나 아이스 커피 들고 출근 하는거 보고 사람들 쑥덕거림 (10) 2021-01-07 556
235718 애두라 셋 셀테니 못생긴표정지어봐!! 2021-01-07 251
235717 아무리 눈와도 1호선보단 버스가 나은듯 (3) 2021-01-07 447
235716 얼죽아 회장.ㅁㅇㅈ (10) 2021-01-07 1152
235715 7호선 계속 지연됨.. (3) 2021-01-07 355
235714 너네 혹시 Fed 알아? (16) 2021-01-07 528
235713 강남냔들 혹시걸을만하니?? 2021-01-07 215
235712 1호선 외대앞 차량고장. 청량리~서울역 구간 지연 2021-01-07 243
235711 이 와중에 4호선 ㅈ연으로 정차중 (1) 2021-01-07 242
235710 출근 완료 차 바퀴 존나 더러워짐 ㅋㅋㅋㅋ 2021-01-07 215
235709 부산 먼지눈많이온다 (1) 2021-01-07 183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