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사무직 친구들 우물안개구리라고 느낄때..
IP : l Date : 20-12-01 14:29 l Hit : 640
난 서비스직인데
나도 당연 평일 9-6 일하고 공휴일 쉬고 하고싶지 ㅠ
근데 현장? 서비스직은 거의 못그러잖아
아직도 주6일도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친구들 약속잡을때 나도 토욜날 만나고싶지!
근데 일하다보년 못쉬는날도 있고
스케줄이 안나와서 아직 모를때도 있잖아
그러면 막 나보고 히익 주말에도 일하냐고
힘들면 때려치라고 막 그런다..
글고 어쩌다 일욜 시간뺄수있어서 일욜날 보자하면
자기는 토요일이 편하다고 ㅠㅠ
일요일은 담날 출근해야돼서 힘들다고..
아니 .. 나는 담날 출근안하냐고요 ㅠㅠㅠ
내친구들이지만 가끔 답답해서 빡침


NO SUBJECT DATE HIT
239476 한국사 원서접수 성공하면 글써줘 (1) 2021-01-11 237
239475 아이돌 왕따설 다 무근본인게 (5) 2021-01-11 492
239474 난 근데 그렇게 특출나게 일 잘하는 사람 못 본 듯 (1) 2021-01-11 308
239473 너넨 계속 구애인 보다 나은 사람만 만나? (3) 2021-01-11 314
239472 힙찔이들 존나 유리멘탈이라 가끔씩 사람 존나 빡치게 해 2021-01-11 243
239471 갓세븐처럼 마무리하는 거 나쁘진 않는 거 같당 (4) 2021-01-11 413
239470 가장 빡치는 사무실 인간 유형 골라봐 (8) 2021-01-11 332
239469 심바 알페스 금방 끝날줄 알았는데 (2) 2021-01-11 357
239468 트럼프가 금지당한 플랫폼 리스트...twt (8) 2021-01-11 464
239467 [단독]박지훈, 웹툰원작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주연 확정…대학판 … (2) 2021-01-11 464
239466 박지훈군 멀리서보면푸른봄 들어간대 (1) 2021-01-11 278
239465 우연히 몽무 홈마 사담계를 알게됐는데 2021-01-11 338
239464 아이패드 추천해주세옹 (4) 2021-01-11 330
239463 미래에는 제3자가 되어 날 보는 것도 가능할까 (1) 2021-01-11 262
239462 간달프나 덤블도어는 알페스 없겠지? (10) 2021-01-11 408
239461 망했다 냉장고문 열려있었는데 고장났나봐 (2) 2021-01-11 389
239460 냔들은 컴터 백신프로그램 뭐 써? (4) 2021-01-11 233
239459 하루 걸러 연락하는 애가 있는데 (4) 2021-01-11 422
239458 팬아트 귀여워서 알티 했는데 rps계정이면 전엔 다 지웠는데 (6) 2021-01-11 444
239457 인셉션 임스아서도 글로벌로 개조짐ㅋㅋㅋㅋㅋㅋ (6) 2021-01-11 362
239456 엔하이픈 담달에 팬미팅한대 (10) 2021-01-11 466
239455 직장인 건강검진 잘 아는 냔 ㅠㅠ!! (3) 2021-01-11 338
239454 중고나라에서 공기계 폰 사는거 괜찮나?? (5) 2021-01-11 329
239453 오늘부터 펜트하우스 안 하다니.......... (4) 2021-01-11 327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