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백태 이거 진짜 존나스트레스라
IP : l Date : 20-12-01 12:01 l Hit : 346
나는 아주 어릴 때부터 혀가 하얬는데
위장문제더라고 ㅠㅠ 참고로 위장문제는 신생아때부터 있었음 ^^.....모유도 못먹던 때가 있었다고 함 ㅠㅠ
암튼 나중엔 스트레스받아서 혀 착색되는 빨간사탕 이런거 물고다니기도 함... 먹고나면 한동안 일반 혀색이 되니까 ㅠㅠㅠ


NO SUBJECT DATE HIT
239618 난 국밥에 맥주마시는거 좋아하는데 소주파들은 이해못하더라 (5) 2021-01-11 334
239617 하박사 신혜성 닮은 거 모르겠다... (13) 2021-01-11 487
239616 라면에 맥주마시는거 특이취향이야?? (11) 2021-01-11 328
239615 우리엄마가 투잡까지 하셔서 나보다 더 잘벌어 (6) 2021-01-11 430
239614 지하철에 덥다는 민원 춥다는 민원 동시에 들어왔댘ㅋㅋㅋㅋ (15) 2021-01-11 537
239613 해외 알페스도 미성년자 가수배우들 막 **해도 ㅇㅋ 분위기야? (5) 2021-01-11 457
239612 두꺼비 종기 만화 난 저걸 왜 기억하고 있지 (3) 2021-01-11 257
239611 나는 똑같은걸 계속봐도 왜 같은데서 웃지? ㅠㅠㅠ (3) 2021-01-11 244
239610 카톡 먼저 불러놓고 용건말안하는거 넘싫어 (1) 2021-01-11 262
239609 The fly2 내용 존나 슬퍼 내용유 (2) 2021-01-11 226
239608 운전잘하고싶다 (1) 2021-01-11 226
239607 엑소 진짜 미친놈들 존나 명곡만 냄 (6) 2021-01-11 496
239606 아이들 신곡 나왔네 (1) 2021-01-11 246
239605 암기도 하다보면 느니? (4) 2021-01-11 281
239604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네 완전 현실적이네 (6) 2021-01-11 672
239603 계란 궁금한거 동물복지 이런건 맛이 달라?? (4) 2021-01-11 414
239602 타이라 뱅크스랑 나오미 캠벨 누가 더 급 높아? (5) 2021-01-11 356
239601 세븐틴 온콘 비싸네 (1) 2021-01-11 420
239600 말티 미용 1센치컷 4.5vs 가위컷 7 (6) 2021-01-11 352
239599 이 공군부대 이거 징계줘야하는거 아니냐 (14) 2021-01-11 526
239598 시아준수 왜 인기 많냐 이해 못하다 돌덕질 하드하게 하니까 이해… (4) 2021-01-11 516
239597 거리두기 어떻게 될까? 연장했으면.. 2021-01-11 262
239596 계란 2주만에 가격 확뛰었네 (9) 2021-01-11 508
239595 결혼은 하고 싶은데 결혼하고 싶은 사람은 없어 (1) 2021-01-11 316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