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세종은 진짜 한글 어케 만들었냐
IP : l Date : 20-12-01 11:47 l Hit : 471
진짜 대단해 천재라고 말하기도 죄송할 정도얌

자음 모음 볼떄마다 존나 신기해....................


세종은 영어도 중국어도 일본어도 존나 잘했을거라는 말도 있던데8ㅅ8(알못)
진짜 언어 진짜 잘했겠지..그러니 한글을 만들었겠지......정말 신기해 ㅠ_ㅠㅋㅋ


NO SUBJECT DATE HIT
235492 배우가 인라하는데 재미없냐고 물어봤거든? 2021-01-06 187
235491 이친구 눈웃음 귀엽다 ㅎ (4) 2021-01-06 348
235490 엔시티는 자컨으로 영통팬싸 후기를 내네ㅋㅋㅋㅋ (1) 2021-01-06 331
235489 박진영 춤추는 모습 실제로 본 베이리들 없니 (9) 2021-01-06 317
235488 어디는 채식얘기만 나오면 극단적 채식주의자 얘기로 존나 일반화… (7) 2021-01-06 326
235487 사나연.ㅁㅇㅈ (4) 2021-01-06 519
235486 남의 집앞에 저러는거 법적으로 쓰레기 무단투기 아냐? (1) 2021-01-06 229
235485 양재에서 분당으로 지금 오는거 이해 가? (2) 2021-01-06 255
235484 예전에는 채식도 비꼼의 대상이었음 (7) 2021-01-06 325
235483 브리저튼 배드씬 좋은 이유 (1) 2021-01-06 513
235482 프듀 겟어글리 처음 본 사람 (5) 2021-01-06 306
235481 난 펫샵이나 때려잡았으면 좋겠음 (2) 2021-01-06 249
235480 과연 택시가...잡힐까?ㅠㅠ (7) 2021-01-06 254
235479 왜 고양이랑만 상생해야돼? (25) 2021-01-06 542
235478 7월에 단식원 간다 ㅁㅇㅈ (9) 2021-01-06 484
235477 아이콘택트 보는 사람 있니? (5) 2021-01-06 240
235476 내일 12시쯤엔 버스타고 나가도 수월하려나 (2) 2021-01-06 192
235475 광주냔 밖에봐봐 (1) 2021-01-06 231
235474 황1 마약공급책 얘기 무슨 외국얘기 같애.....ㄷㄷ (2) 2021-01-06 491
235473 우리집 마당에 밥 먹으러 오는 고양이 있는데 (2) 2021-01-06 244
235472 강아지분... 산책안돼요 (4) 2021-01-06 401
235471 베이리 눈사람되서 집에 도착 (1) 2021-01-06 198
235470 던킨도넛 맛있어 (6) 2021-01-06 299
235469 눈오면 롯데월드 천장 눈 어떻게해?? (1) 2021-01-06 274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