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원래 헬스장 고나리 심해?
IP : l Date : 20-12-01 10:28 l Hit : 258
운동꾸준히 한지 10년 됐구


본격적으로 웨이트도 같이한지는 5-6년 됐어



그동안 피티도 몇번 잠깐했었구 인터넷도 참고하고 영상도찾아보고꾸준히 수년간 해왔어. 그러다가 트레이너 없는 아파트센터에서 옮겨서 해왔음.
하루에 운동 두번해가지고 수영 필테 요가두 병행..
날씬마름인 편..

 



그러다가 얼마전 헬스장 다른곳으로 바꿔서 등록해서 시작했는데


프리웨이트 존에서


트레이너가
팔짱끼고 빤히 쳐다보고


나 다른거로 옮겨서 할때마다
이동작 저동작 계속 쳐다보고 있는거.. 부담스러울정도로 ㅠㅠ




이거 일반적이야? 원래 헬스장 고나리 심한거니..ㅜㅜ무슨 운동을 못하겠음..




나 예전에 피티할때도 자세 칭찬도 자주 받았고

그렇게 못한다고 생각안하는데 ;ㅅ; 현재도 쌤한테 필라테스 맨날 칭찬받는중..




*런닝 머신하니까 대뜸오더니


골반 엄~청 안좋죠?
그정도면 심각한거같은데?
걷는거 보니 문제가 있는데~
이러면서 비꼬는 투로 절레절레 하더니


가더라고..



근데 나 골반 쌩쌩한디... 첨듣는데... 뭔소린디 싶어


엄마도 나 전혀 문제 없어보인데. 자세도 좋은편이구.





새로온 사람이라 영업하려고 그러는건가?

아 쫌 근력운동할때도 간섭받는 느낌이라 불편해서 못하겟음 ㅠㅠ




NO SUBJECT DATE HIT
233333 난 엄마가 나 좋아해서 2021-01-04 214
233332 한유정틴트 예쁘다 2021-01-04 211
233331 왓챠 쓰는데 웨이브로 갈아탈까 (5) 2021-01-04 263
233330 우리 집은 서로 차별 받았다고 생각함 (2) 2021-01-04 250
233329 슾구는 왜 연말가요제 안나왔어? (6) 2021-01-04 306
233328 우리엄빠는 진짜 유나랑 나 차별은 안한듯 (2) 2021-01-04 232
233327 외방리젠 떨어졌는데 (1) 2021-01-04 214
233326 조수미 선생님한테 인정받은 승헌쓰.twt (11) 2021-01-04 501
233325 비밀의남자 한유라한유정 캐스팅 잘함 (1) 2021-01-04 230
233324 남녀갈등이나 여혐에 대해 내가 생각하는거 구구절절 (15) 2021-01-04 299
233323 미혼냔들아 확고한 비혼111 결혼 안(못)함222 (17) 2021-01-04 271
233322 나 차별받는 애였는데 부모가 애는 둘은 낳아야지 하는거보면 어… 2021-01-04 210
233321 엘지생건 개시러 (7) 2021-01-04 409
233320 하나하나 다 기록 남기고 이런건 첫째때 왕창 하고 (2) 2021-01-04 219
233319 첫정이 더 무섭다는 부모들도 있던데 (9) 2021-01-04 404
233318 오늘 진짜 피곤하다 2021-01-04 199
233317 나 샤워했어 (7) 2021-01-04 296
233316 보민군....ㅇㅌㅂㅁㅇㅈ (9) 2021-01-04 496
233315 그냥 갓난애기가 귀여워 (1) 2021-01-04 183
233314 근데 보통 첫째딸은 아빠닮고 첫째아들은 엄마 닮는다잖아 2021-01-04 212
233313 나 요새 왤케 애키우고싶지 (1) 2021-01-04 178
233312 첫째 좀 크면 헛헛하대 (6) 2021-01-04 337
233311 둘째 낳으면 둘째가 그렇게 예쁘대 (17) 2021-01-04 590
233310 요즘엔 외동으로 한명한테 몰빵하는 것도 많이 봄 2021-01-04 231
←←    23261  23262  23263  23264  23265  23266  23267  23268  23269  2327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