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난 몽무 없었으면 못살았어
IP : l Date : 20-11-02 17:20 l Hit : 123





좋아한지가 오래되어서
편지로 사실 가족사도 얘기한적있고
정말 힘들때 감정의 바닥도 드러낸적 있고
별별 속얘기 다 털어놓았는데도

항상
오프라인에서 만나면 잘 지냈어요? ^^ 하고 웃으면서
물어봐주는 내몽무...

회사에서 또 눈물이나네
내 몽무 사랑해

몽무없인 못살았어 ㅠ_)ㅠ 지금 내인생은 덤이야


NO SUBJECT DATE HIT
200645 근데 가요대축제 양도가 될려나.....? (2) 2021-12-08 163
200644 나는 조승연이 woodz인지 몰랏거등 2022-01-17 116
200643 아몬드브리즈 초코맛 어때? (5) 2022-01-30 218
200642 서울대 인문·사회 정시합격 44%가 이과생 (4) 2022-02-11 195
200641 애초에 털릴게 있다면 대선에서 탈탈털리는거 모름? ㅋㅋㅋㅋ (1) 2022-03-11 71
200640 엔시티 크라임씬 본 베이리들아 (3) 2022-03-20 105
200639 라면먹는중 ㅁㅇㅈ (3) 2022-05-13 115
200638 아니 한국인은 아시안 인종차별 하지말란 소리를 해도 모자란데 (2) 2020-06-04 164
200637 k팝처돌이들 다음역 유스케 ㄱㄱ (3) 2020-09-18 193
200636 찬원이 이노래 찰떡이라 생각했는데 원조가 짱이다 (4) 2020-09-30 172
200635 몽무랑 나이차이 많이들 나네 2020-12-22 168
200634 내가 결혼하고싶은 사람 2021-01-27 237
200633 계획 없이 마통 5천 뚫었는데 (2) 2021-02-14 582
200632 요즘은 엔덥일체인 듯... (7) 2021-04-27 248
200631 삼속곡을 아세요?! (1) 2021-05-17 100
200630 연애제한구역 이 벨툰은 덕후가 많은가봐 공굿 많이나오네.ㅁㅇㅈ (6) 2021-12-08 161
200629 문준영이면 진짜 가지가지다 ㅋㅋ (1) 2022-03-07 299
200628 나에게 뷔 = 비행기 내 옆자리로 와 (13) 2020-03-16 559
200627 앤디 요즘 모해? (4) 2020-05-21 183
200626 홍진영 어디 사투리지? (1) 2020-08-23 203
200625 팔지말고 아이유가 내요... (3) 2020-09-19 212
200624 1107 음중 커버무대 - 펜타곤 / (여자)아이들 2020-11-07 134
200623 19 첫 영쪼때 (6) 2020-12-23 863
200622 우주소녀 이루리 멜론 45위 ㄷ ㄷ ㄷ ㄷ ㄷ ㄷ ㄷ (3) 2021-01-01 282
←←    23251  23252  23253  23254  23255  23256  23257  23258  23259  2326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