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사공] 슬라임 당첨자야 >.<
IP :  .61 l Date : 18-11-06 21:12 l Hit : 1645
오늘 슬라임 천사 나눔냔이의 택배를 받아왔다눙!!



봉투에 정성껏 담겨있는 택배를 개봉하고 나니까 이렇게 정성돋는 포장이 ㅠ.ㅠ
너무 귀염돋지않냐능 ٩(๑꒦ິȏ꒦ິ๑)۶ (주먹울음)



내용물 짠!!



다들 우리 나눔냔이의 글씨를 봐주세요 ㅠㅠㅠㅠ
역시 맘씨 좋은 냔들은 글씨체도 옙허요ㅠㅜㅠㅜㅠㅜㅜ
TMI : 원글냔은 심각한 악필이라고 한다 ( ͡° ͜ʖ ͡°)

진짜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챙겨줬지? ㅠㅠ감사한 나눔냔...



내가 입술각질 부자인걸 어떻게 알았을까.. 바세린이 그렇게 좋다던데 !! 고맙고맙
벌써 간식은 다먹었엉 흐흐 옥수수 사탕 쫀득쫀득 존맛이양!!




나는 메로나로 당첨됐는데 ㅎㅎ사진보이지? 메로나랑 씽크로율 200퍼야 ㅠㅠㅠㅠ
푸딩같고 레몬레몬한 향기가 난단닷~(ノ≧ڡ≦)てへぺろ








이건 데이지슬라임인데 이렇게 예쁘게 쓰라고 눔냔이가 만들어줬어! 컬러 실물 대존예야 ㅠㅠ
아카시아향이 나게 만들었대!! 나는 연두빛이지만 뭔가 바다가 연상돼 ㅎㅎ아름다워 ㅜㅜ



실물 진짜 이쁜데 내 폰카가 후져서 저 느낌이 안나넹ㅠㅠㅠㅠ
펄감 보이지? 진짜 반짝반짝해서 더 예쁘다!


오늘밤부터 슬라임과 두근두근한 힐링 타임을 가질거야!!!흐흐흫
동네사람들 나도 이제 슬라임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안뇽 다들 후기 읽어줘성 고마오 ♥ 다들 하트 받아랏~~♡



NO SUBJECT DATE HIT
댓글로 본문 내용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8) 2018-12-15 19470
신규회원분들 필독해주세요 2016-12-04 237463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108309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114536
30738 [폰꾸미기] 아이폰 6+ 케이스 새것 택배비만 받고 나눔할게 (9) 2018-11-20 1776
30737 [질문잡담] 혹시 이 오디오 모델명 아는냔 있을까? (2) 2018-11-19 1513
30736 [방꾸미기] 아 모슈때문에 너무 괴로우다 (33) 2018-11-16 3677
30735 [다이어리] 19년도 다이어리 구매한냔들있어?? (25) 2018-11-13 2614
30734 [질문잡담] 수능샤프 좋아하는 냔들 있니 ㅋㅋㅋ (13) 2018-11-13 1855
30733 [기타사공] 마지막 당첨자는 나야나~나야나!(feat.슬라임) (10) 2018-11-07 1435
30732 [기타사공] 슬라임 당첨자야 >.< (12) 2018-11-06 1646
30731 [기타사공] [나눔후기]꺄 내가 나눔후기 글을 쓰다니! (8) 2018-11-06 1310
30730 [다이어리] 이번 2018 윈키아 다이어리 살거니? (4) 2018-11-05 1792
30729 [질문잡담] 침대 색깔 결정 좀 해줘ㅠㅠ (19) 2018-11-03 1629
30728 [질문잡담] 5000원 정도 친구 선물 뭐가 좋을까? (10) 2018-11-03 1681
30727 [질문잡담] 세안밴드 어디서 살 수 있을까?? (6) 2018-10-29 1389
30726 [기타사공] 다이소 마테로 생일카드 만들기 (24) 2018-10-29 2322
30725 [질문잡담] 문덕냔들아 지우개 추천 좀 (4) 2018-10-26 1236
30724 [기타사공] [나눔] 슬라임 좋아하는 냔들~~♡이리와! (10) 2018-10-26 1568
30723 [기타사공] 냔들! 내 슬라임 구경와줫♡♡♡ (24) 2018-10-21 2391
30722 [질문잡담] 작은 다용도실 공간활용 냔들의 고견을 구해봐 (3) 2018-10-19 1289
30721 [다이어리] 타오바오에서 노트같은거 사본냔?? (6) 2018-10-13 1517
30720 [폰꾸미기] v30 터프케이스 다들 어디서사니?? (3) 2018-09-22 1336
30719 [가방사공] 해외 월루냔의 출퇴근 가방사공 (16) 2018-09-20 4220
30718 [기타사공] 북한 맥시멈엽서 우표 (12) 2018-09-19 2361
30717 [방꾸미기] 집 안의 어지러운 공간 정리 노하우 :) (64) 2018-09-07 12342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