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잡담] 꾸방템을 주문했고 배대지를 이용했는데ㅠ
IP :  .186 l Date : 17-01-11 21:33 l Hit : 1813
라쿠텐에서 꾸방템을 5일에 주문했어.
근데 카드 잔고 부족으로 돈이 못빠져나갔고
당연히 배송도 안된 줄 알았어.

그리고 1월 10일에 돈이 나갔고
그날 배대지 신청도 완료했어
진작에 라쿠텐에서 주소지는 5일에 주문할 때 배대지쪽으로 해놨었고;

나는 10일이나 오늘 쯤 배송이 시작될 줄 알고 있었는데
라쿠텐에서 조회를 해보니까 이미 6일에 출고 7일에 배송완료를 했다는 거야;
(배대지 사이트에서 신청서 작성은 10일에 완료함;;)
너무 당황스러워.

판매자에 문의하니 이미 7일에 완료했다는거;
이전 메일에서는 분명 10일에 이제 배송이 시작된다고 그랬는데;;;

배대지(포스트베이)에는 문의를 해놓은 상태인데
이거.. 물건 버려졌을 수도 있는거니?ㅠㅠㅠ

배대지에서 개별 주소지 부여받아서 신청해뒀는데
그래도 물어보지도 않고 물건 버렸을 수도 있을까?

문의시간이 안되어서 이렇게 질문해본다요ㅠ
진짜 너무 초조하다 ㅠㅠ 20만원도 넘는 건데 ㅠㅠ
아.. 어쩌지 ㅠㅠ


NO SUBJECT DATE HIT
[필독] 꼭 읽어주세요! (823) 2014-01-24 264948
팬커스를 오픈하였습니다. (637) 2017-02-19 22307
외커에서 개선될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017-02-08 61627
29447 [질문잡담] 단단하지만 잘 휘지만 잘 구부러지지 않는 철심.... 아는냔..ㅋ..ㅋ. (24) 2017-01-13 1534
29446 [질문잡담] 스벅 다요리 쓰는냔...자꾸만 불렛저널이 땡기는데 갈아탈까?? (26) 2017-01-12 1968
29445 [질문잡담] [나눔완료] 연필 조금 가져가지 않을래? (56) 2017-01-12 2323
29444 [질문잡담] 인생 첫&마지막 자취냔 방꾸미기 헬프! (7) 2017-01-12 1629
29443 [질문잡담] 다이어리 망했는데 또 사도 될까? ㅠㅠㅠ (27) 2017-01-12 2301
29442 [질문잡담] 이런 클립 국내서 안파는거니??? ㅠㅠㅠㅠ (30) 2017-01-12 6750
29441 [기타사공] 냔들에게 골라달랬던 무선 해드폰 사공! (feat. 로즈골드) (29) 2017-01-12 3117
29440 [질문잡담] 책상 고민 같이해줘 ㅠㅠ서랍달린 작은거냐 없는 큰거냐! (27) 2017-01-12 1278
29439 [질문잡담] 캔들워머 골라줘!!!!!!!!! (78) 2017-01-12 2341
29438 [기타사공] 포티 사공 일케 해도 되니 (25) 2017-01-12 2845
29437 [기타사공] 마테 190개 사공한다 (50) 2017-01-12 4965
29436 [기타사공] 일본 맥도날드가 또 마리오 해피밀을 (33) 2017-01-12 5068
29435 [질문잡담] 혹시 이 존예 거울 비슷한거 아는냔? (이케아 tranby) (9) 2017-01-11 3642
29434 [질문잡담] 마스킹테이프냔들아!!!도와줘!!!!!이렇게 동그랗게 만들 수 있어???? (29) 2017-01-11 3800
29433 [질문잡담] 친구한테 책을 선물할건데 밑줄 그어서 주고 싶어! .jpg (26) 2017-01-11 4485
29432 [질문잡담] 꾸방템을 주문했고 배대지를 이용했는데ㅠ (14) 2017-01-11 1814
29431 [질문잡담] 스타벅스 럭키백 이벤트(1. 12~ ) (25) 2017-01-11 4061
29430 [질문잡담] 디즈니에서 엠마왓슨 미녀와야수 인형 나옴.... (88) 2017-01-11 4863
29429 [질문잡담] 포토티켓 잘뽑는 팁 공유해보자!(+소소한 포티사공) (49) 2017-01-11 4982
29428 [질문잡담] 반..반고흐 케이스 허락해주겠니??? (46) 2017-01-11 3742
29427 [질문잡담] 냔들아 내진짜존나레알쩌는머그컵을봐라 (53) 2017-01-11 5001
29426 [기타사공] 꾸방국 다녀온 기념 스티커 사공(feat.고양이) (37) 2017-01-11 3120
←←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