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잡담] 꾸방템을 주문했고 배대지를 이용했는데ㅠ
IP :  .186 l Date : 17-01-11 21:33 l Hit : 1866
라쿠텐에서 꾸방템을 5일에 주문했어.
근데 카드 잔고 부족으로 돈이 못빠져나갔고
당연히 배송도 안된 줄 알았어.

그리고 1월 10일에 돈이 나갔고
그날 배대지 신청도 완료했어
진작에 라쿠텐에서 주소지는 5일에 주문할 때 배대지쪽으로 해놨었고;

나는 10일이나 오늘 쯤 배송이 시작될 줄 알고 있었는데
라쿠텐에서 조회를 해보니까 이미 6일에 출고 7일에 배송완료를 했다는 거야;
(배대지 사이트에서 신청서 작성은 10일에 완료함;;)
너무 당황스러워.

판매자에 문의하니 이미 7일에 완료했다는거;
이전 메일에서는 분명 10일에 이제 배송이 시작된다고 그랬는데;;;

배대지(포스트베이)에는 문의를 해놓은 상태인데
이거.. 물건 버려졌을 수도 있는거니?ㅠㅠㅠ

배대지에서 개별 주소지 부여받아서 신청해뒀는데
그래도 물어보지도 않고 물건 버렸을 수도 있을까?

문의시간이 안되어서 이렇게 질문해본다요ㅠ
진짜 너무 초조하다 ㅠㅠ 20만원도 넘는 건데 ㅠㅠ
아.. 어쩌지 ㅠㅠ


NO SUBJECT DATE HIT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01-09 182895
외커에서 개선될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017-02-08 92789
29333 [질문잡담] 이런 클립 국내서 안파는거니??? ㅠㅠㅠㅠ (31) 2017-01-12 6890
29332 [기타사공] 냔들에게 골라달랬던 무선 해드폰 사공! (feat. 로즈골드) (29) 2017-01-12 3162
29331 [질문잡담] 책상 고민 같이해줘 ㅠㅠ서랍달린 작은거냐 없는 큰거냐! (27) 2017-01-12 1345
29330 [질문잡담] 캔들워머 골라줘!!!!!!!!! (78) 2017-01-12 2437
29329 [기타사공] 포티 사공 일케 해도 되니 (25) 2017-01-12 2892
29328 [기타사공] 마테 190개 사공한다 (50) 2017-01-12 5033
29327 [기타사공] 일본 맥도날드가 또 마리오 해피밀을 (33) 2017-01-12 5139
29326 [질문잡담] 혹시 이 존예 거울 비슷한거 아는냔? (이케아 tranby) (9) 2017-01-11 3734
29325 [질문잡담] 마스킹테이프냔들아!!!도와줘!!!!!이렇게 동그랗게 만들 수 있어???? (29) 2017-01-11 3900
29324 [질문잡담] 친구한테 책을 선물할건데 밑줄 그어서 주고 싶어! .jpg (27) 2017-01-11 4574
29323 [질문잡담] 꾸방템을 주문했고 배대지를 이용했는데ㅠ (14) 2017-01-11 1867
29322 [질문잡담] 스타벅스 럭키백 이벤트(1. 12~ ) (25) 2017-01-11 4092
29321 [질문잡담] 디즈니에서 엠마왓슨 미녀와야수 인형 나옴.... (88) 2017-01-11 4958
29320 [질문잡담] 포토티켓 잘뽑는 팁 공유해보자!(+소소한 포티사공) (49) 2017-01-11 5203
29319 [질문잡담] 반..반고흐 케이스 허락해주겠니??? (46) 2017-01-11 3805
29318 [질문잡담] 냔들아 내진짜존나레알쩌는머그컵을봐라 (53) 2017-01-11 5116
29317 [기타사공] 꾸방국 다녀온 기념 스티커 사공(feat.고양이) (37) 2017-01-11 3261
29316 [질문잡담] 냐니 늦은 첫 다이어리 고민좀 도와조!!ㅠㅠ (12) 2017-01-11 1022
29315 [질문잡담] 이렇게 주방 선반밑에 조명 달아본 냔 있니? (5) 2017-01-11 1489
29314 [다이어리] 우울타다가 발견한 꾸미기 용품....? (39) 2017-01-11 5311
29313 [다이어리] 곰손냔의 때지난 2016년 12월 먼슬리 사공 (30) 2017-01-11 3367
29312 [다이어리] 6공 다이어리 모눈 속지 받아갈래..? (35) 2017-01-11 3418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