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잡담] 냔들아 내진짜존나레알쩌는머그컵을봐라
IP :  .152 l Date : 17-01-11 15:45 l Hit : 5116
나도 머그컵 공개  ヽ(*´∀`)ノ

뭔가 직구는 해보고싶은데 막상 할게없어서 둘러보던중 내 눈을 사로잡은 머그....

해뤼포터에 나오는 마루더즈맵 그림이 프린트된 컬러체인징 머그닷

10불이나 되는 비싼 배송비에 엄청나게 망설였지만 꿈에까지 등장해서 다음날 바로 결제했다 ㅋㅋㅋㅋㅋ

결국 바다 건너 불가리아에서 삼주 걸려 온아이임 ㅋㅋㅋㅋㅋㅋㅋㅋ휴

이건 굉장히 귀한 머그네여.... 피자세판과 맞바꾼 머그..

전자레인지도 안되고 식기세척기도 안되고 겉에 코팅 벗겨질까봐 이도 안닿게 조심조심 마셔야함...네...머그가 상전이져..

그치만 예뻐서 용서된당  (´艸`) (입틀막) 덕후맴 두근두근하게 하는 머그야...공식굿즈는 아니지만 ㅎㅎ

원래는 이렇게 까만 머그인데



뜨거운 물을 부으면.....!





하앜 너무예뽀

식으면 위쪽부터 다시 검은색으로 변하니까 대충 컵색깔만 보고 아 마셔도 좋은 온도겠군 짐작하는것도 가능함ㅋㅋㅋㅋㅋ

좀 빨리식는다는게 단점 ㅜㅜ

상세컷!



예쁘지 예쁘지 예쁘지 예쁘지 예쁘지??? 예쁘다고해


NO SUBJECT DATE HIT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01-09 183580
외커에서 개선될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017-02-08 93107
29336 [질문잡담] [나눔완료] 연필 조금 가져가지 않을래? (56) 2017-01-12 2367
29335 [질문잡담] 인생 첫&마지막 자취냔 방꾸미기 헬프! (7) 2017-01-12 1671
29334 [질문잡담] 다이어리 망했는데 또 사도 될까? ㅠㅠㅠ (27) 2017-01-12 2350
29333 [질문잡담] 이런 클립 국내서 안파는거니??? ㅠㅠㅠㅠ (31) 2017-01-12 6890
29332 [기타사공] 냔들에게 골라달랬던 무선 해드폰 사공! (feat. 로즈골드) (29) 2017-01-12 3162
29331 [질문잡담] 책상 고민 같이해줘 ㅠㅠ서랍달린 작은거냐 없는 큰거냐! (27) 2017-01-12 1345
29330 [질문잡담] 캔들워머 골라줘!!!!!!!!! (78) 2017-01-12 2437
29329 [기타사공] 포티 사공 일케 해도 되니 (25) 2017-01-12 2892
29328 [기타사공] 마테 190개 사공한다 (50) 2017-01-12 5034
29327 [기타사공] 일본 맥도날드가 또 마리오 해피밀을 (33) 2017-01-12 5140
29326 [질문잡담] 혹시 이 존예 거울 비슷한거 아는냔? (이케아 tranby) (9) 2017-01-11 3734
29325 [질문잡담] 마스킹테이프냔들아!!!도와줘!!!!!이렇게 동그랗게 만들 수 있어???? (29) 2017-01-11 3901
29324 [질문잡담] 친구한테 책을 선물할건데 밑줄 그어서 주고 싶어! .jpg (27) 2017-01-11 4575
29323 [질문잡담] 꾸방템을 주문했고 배대지를 이용했는데ㅠ (14) 2017-01-11 1867
29322 [질문잡담] 스타벅스 럭키백 이벤트(1. 12~ ) (25) 2017-01-11 4092
29321 [질문잡담] 디즈니에서 엠마왓슨 미녀와야수 인형 나옴.... (88) 2017-01-11 4961
29320 [질문잡담] 포토티켓 잘뽑는 팁 공유해보자!(+소소한 포티사공) (49) 2017-01-11 5203
29319 [질문잡담] 반..반고흐 케이스 허락해주겠니??? (46) 2017-01-11 3807
29318 [질문잡담] 냔들아 내진짜존나레알쩌는머그컵을봐라 (53) 2017-01-11 5117
29317 [기타사공] 꾸방국 다녀온 기념 스티커 사공(feat.고양이) (37) 2017-01-11 3261
29316 [질문잡담] 냐니 늦은 첫 다이어리 고민좀 도와조!!ㅠㅠ (12) 2017-01-11 1023
29315 [질문잡담] 이렇게 주방 선반밑에 조명 달아본 냔 있니? (5) 2017-01-11 1490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