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유산균 먹고 ㅅㅅ.. 해본 냔 있니? (더러움 주의..?)
IP :  .221 l Date : 17-01-11 12:58 l Hit : 5523
여기에서 달리는 답변은 의사가 아닐뿐더러
병원에 내원해서 진단 받는것만큼 정확한건 없습니다.
답변에 너무 의존하거나 진단을 내리는건 위험한 상황이 올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병원에 가셔서 정확한 진단을 받는걸 권유 드립니다.
답변을 지나치게 맹신하여 피해를 볼 경우 어느 누구도 책임질수 없다는걸 꼭 알아주세요



-----



마트에서 유산균이 할인하길래 아무 생각 없이 샀어!!

제품명을 말하면 좀 그럴 것 같은데 암튼 여성용? 생유산균이래!

그냥 공복이나 식후 30분 후에 한포씩 먹으라고 되어있고 가루형태로 되어있는거야..


근데 먹은 그 쯤부터 ㅅㅅ를..... 계속..........ㅜㅜ

보통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유산균을 먹었고 아침에 화장실에서 ㅍㅍㅅㅅ....

그러다 점심 먹으면 배에서 꾸륵꾸륵 소리가 나ㅋㅋ 아주 미친듯이...... 그리고 또 ㅍㅍㅅㅅ....

배는 아주 아프진 않고 ㅅㅅ 하기 전에만 갑자기 아픔ㅠㅠ

근데 또 저녁되면 배도 안아프고 ㅅㅅ를 안해! 뭐지?????????



다른 이유인 줄 알았는데 유산균을 안 먹은 날은 ㅅㅅ를 안해! 꾸륵꾸륵 소리도 안남ㅋㅋ

예전에 씹어먹는? 그런 유산균 먹었을 땐 아무 효과 없더니 이번엔 효과가 넘쳐...

그래서 네이버 검색했더니 균교대현상인지 뭔지라며 양을 줄여보라는데ㅜㅜ

이거 한포에 든 가루형태라 먹고 남길수도 없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혹시 경험해본 냔 있니?


NO SUBJECT DATE HIT
글쓰기 권한 조정 안내 2017-12-17 161
사과문 (126) 2017-12-12 12207
팬커스+정치방+스포츠 임시폐쇄 조치 안내 (26) 2017-12-10 7010
네일아트 대회 개최(추가) (9) 2017-12-10 4032
사진 미션 개최 합니다. (11) 2017-12-06 8378
타사이트 홍보글 삭제 조치 합니다 2017-12-06 9317
도전! 런닝머신 or 싸이클 (53) 2017-12-04 5954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12-01 14456
성별혐오 용어에 관한 다시 공지 올립니다. 2017-11-30 21995
529 [질문] 나도 8체질 질문! (8) 2017-01-12 843
528 [질문] 스케일링했는데 너무 아파..여기서 치료 계속 받아야 할까ㅠㅠ (10) 2017-01-12 956
527 [질문] 피부과 그만 다니는게 맞을까?(feat.한의원 (9) 2017-01-12 545
526 [질문] - (8) 2017-01-12 1117
525 [질문] 입술에 수포 잘생기는냔들 영양제or약 뭐 쓰니? (8) 2017-01-12 777
524 [질문] 갱년기에 얼굴로 열 오르는 증상을 완화할 방법이 없을까? (9) 2017-01-12 1229
523 [질문] 안구건조증냔들 인공눈물 어떤거 사용하니? (22) 2017-01-12 1196
522 [질문] 보험 좀 봐줄수있을까? (4) 2017-01-12 481
521 [질문] 한의원을 갈까 2차 피검사를 할까 (11) 2017-01-12 563
520 [질문] 종아리에 작은부위가 꿀렁 하는 느낌.. 하지정맥류일까? (2) 2017-01-12 751
519 [정보] 실화 외커 어그로(여혐게이)가 리자냔임. (33) 2017-01-12 2691
518 [질문] 대중교통 이용해서 외출하면 온몸이 아픈 냔 있니 (3) 2017-01-12 603
517 [질문] 생리통 있는냔들 어느정도로 심하니? (32) 2017-01-11 1618
516 [질문] 기상시 속불편 + 입냄새 + 잦은트름은 내과가야하니? (5) 2017-01-11 1576
515 [질문] 생리 양 줄어든냔 있어? (29) 2017-01-11 1312
514 [질문] 우울증일까? (4) 2017-01-11 601
513 [질문] 브레스트 석세스 같은 가슴키우는(?) 약이 궁금해 (7) 2017-01-11 1308
512 [질문] 유산균 먹고 ㅅㅅ.. 해본 냔 있니? (더러움 주의..?) (47) 2017-01-11 5524
511 [질문] 평촌범계산본 이근방에 한의원 괜찮은곳있니? (3) 2017-01-11 598
510 [질문] 아침에 깨면 졸려 자도자도 졸려 (3) 2017-01-11 719
509 [질문] 혈관종이래..혈관종 겪어본냔 있니? (7) 2017-01-11 907
508 [질문] 위장 안좋은냔들 평소에 관리 어떻게하니? (46) 2017-01-11 2190
507 [질문] 다른 곳은 하나도 안아픈데 기침만 너무 심하면 어디 가야돼?ㅠㅠ (11) 2017-01-11 749
506 [질문] 일회용 마스크 쓸 때 목 아픈냔없니? (4) 2017-01-11 447
←←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