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유후인 료칸 좀 골라주시떼
IP :  .84 l Date : 19-03-16 11:16 l Hit : 159
안녕 료칸 고르다 머리가 터질것 같은 나 베일이..  너냔들에게 도움!

인원은 6명이라 2,4명으로 나눠서 숙박하려해. 블로그, 카페, 외방 뒤지고 뒤져 압축해봤는데..
조건은 1밥 맛있음 2물 좋음 3우리 식구 시끄러우니 가급적 별채...

1. 야스하 : 예산 100만정도. 조석식이 딱히 인상에 남지는 않는듯. 물이 매우 좋다함
2. 콘자쿠앙 : 예산 110정도에 별채(본관은 더 저렴하지만) 조석식 평이 괜춘. 개인 노천탕있음.
3. 야마다야 : 가장 싼방이 예산 120정도(별채ㄴㄴ 개인탕ㄴㄴ) 조석식 존맛인듯. 현재 료칸클럽 빼곤 방없다나오고 료칸클럽에선 예약 가능한지 확인해봐야한다함

솔직히..  야마다야 가고싶었는데.. 옵션 암것도 안하고 다다미방 해도 125만이고.. 엄빠 개인탕 해드릴라믄 150정도 될듯^.ㅜ 원래 예산이 100만이었던지라 넘나 오바인것..
그리고 뭔가 가이세키 고베규로 업글하면 더 비싸질듯

암튼 냔들의 경험과 지혜를 빌려죠!!


NO SUBJECT DATE HIT
메뉴 정리 안내 (추가) 2018-12-15 13237
댓글로 본문 내용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8) 2018-12-15 13288
신규회원분들 필독해주세요 2016-12-04 232581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93329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108972
카테고리 변경사항 안내 (39) 2015-03-01 55834
여행/해외방 공지 꼭 읽고 글 쓰세요 (53) 2010-08-18 121841
65335 [해외거주] 도쿄 거주냔들 혹은 여행 많이해본 냔들 들어와봐!!! (1) 2019-03-26 29
65334 [해외거주] 만 30살 남자 워킹홀리데이 (6) 2019-03-26 88
65333 [해외여행]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간 냔들 꿀팁있니? (7) 2019-03-21 328
65332 [해외여행] 에~메~랄~드~빛 바다가 있는 동남아에 가고싶어 (14) 2019-03-20 303
65331 [해외여행] 칸쿤 계획중인데 호텔이랑 액티비티 추천좀 해줘 (3) 2019-03-19 110
65330 [해외거주] 북미냔인데 고마운 사람에게 먼저 밥 사준다고 제안하는거 괜찮아 (3) 2019-03-18 213
65329 [해외거주] 일본 직장냔 룸메를 구해야할까? (10) 2019-03-16 320
65328 [해외여행] 싱가포르 다음주 수요일 가는데 천둥번개 예보가 있어 (4) 2019-03-16 133
65327 [해외여행] 유후인 료칸 좀 골라주시떼 (5) 2019-03-16 160
65326 [해외여행] 스페인 일정 봐줄냔있니 (12) 2019-03-15 237
65325 [해외여행] 후쿠오카, 유후인 일정 일해라 절해라 해주라 (3) 2019-03-14 169
65324 [해외여행] 후쿠오카에서 유후인 잘 아는 냔들아! (4) 2019-03-13 205
65323 [해외여행] 유럽 경유해서 갈 때 액체류 반입 되는 거니?ㅠㅠ (5) 2019-03-13 216
65322 [해외여행] 5월 2박 3일 가족여행 좀 추천 부탁해 베일이들아 (5) 2019-03-12 197
65321 [국내여행] 서울 7명 숙소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9) 2019-03-11 322
65320 [해외여행] 도쿄 캐릭터 소품샵 아는냔 있니ㅠㅠㅠ (4) 2019-03-10 274
65319 [해외여행] 60대부모님과 오사카여행 팁좀 부탁해! (1) 2019-03-10 181
65318 [해외거주] 일본 거주 냔들아 도와줘 재일동포분 선물 질문 (5) 2019-03-09 195
65317 [해외여행] 6살 첫째 딸랑구 데리고 신랑이랑 스위스랑 독일? 이탈리아? 가려… (4) 2019-03-09 254
65316 [해외여행] 도쿄에서 이거 안먹고오면 후회한다 하는 것 추천해주십도 (3) 2019-03-09 276
65315 [해외여행] 8월 초중순 상해,도쿄,블라디보스톡,마카오 중에? (10) 2019-03-08 218
65314 [해외거주] 유럽 탐폰은 어플리케이터(?)없이 손으로 사용하니...? (7) 2019-03-04 633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