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스페인,포르투갈 여행 계획 좀 봐줄 수 있을까?!
IP :  .182 l Date : 19-02-28 11:41 l Hit : 507
안녕 베일이들아!
나는 이번 여름 7월 2일~18일로 첫 유럽여행을 가는 베일이야!

내 개인 사정상 + 스페인/포르투갈을 너무 가보고 싶고, 집중해서 보고 싶어서
2주동안 스페인과 포르투갈만 다녀 올 생각이야!

우선 정해진 도시는
바르셀로나, 리스본, 포르투야!

비행기는 인/아웃 모두 바르셀로나, 아시아나 직항이야!
바르셀로나 도착 시간은 오후 7시쯤 됐던 것 같아.

어떻게 여행하는게 좋을지 너무 고민이어서 글을 남겨!

우선 생각 중인건...

7월 2일~7월 6일 바르셀로나
7월 6일~7월 13일(or 14일) 리스본/포르투
7월 13일(or 14일)~18일 ☆다른 스페인 또는 포르투갈 도시 여행☆

그리고 18일 날 바르셀로나로 이동해서 저녁 비행기로 인천 복귀!

이렇게인데 어때보여?

원래 처음부터 포르투나 리스본 갈까 했는데, 바르셀에 저녁에 도착하고 도착하자 마자 공항 나와서 다시 수속 밟고 그러는게 지칠 것 같아서 ㅠㅠ

포르투갈 도착하면 거의 밤 12시고.. 그래서 첫 여행지를 바르셀로 잡아봤어!


그리고 저 루트가 괜찮다면, 마지막 한 도시 어디갈지 좀 추천 부탁해!!

1. 우선 바르셀로나 아웃이니까, 바르셀로나로 이동이 수월하다면 좋을 것 같아.

근데 굳이 아니더라도 괜찮아!!! (적어도 바르셀로나까지 기차로 이동할 수 있으면 좋겠어!)


2. 내 여행 스타일은, 사람 많은걸 좋아하기 보단, 자연경관을 좋아하고 여유로운걸 좋아하는 편이야.

그 도시가 여유로워서 나까지 여유로워지는? (내 성격이 좀 급한 편이거든 ㅠㅠ 그래서 여행에서만큼은 여유롭고 싶어)

근데! 한 명소에 오래 있지는 못해 ㅋㅋㅋㅋㅋ (적어도 3시간에 한 번씩은 이동해줘야하는 스타일?...)

그러니까 바다같은걸 좋아하지만, 하루종일 바다에 있지는 못해 ㅋㅋㅋ 적어도 바다랑 다른 곳을 한 곳 다녀와야지 뿌듯한 하루가 될 것 같은?


3. 포르투갈에서 마드리드 갔다가 기차타고 바르셀가서 인천가는 것도 괜찮겠지만, 뭔가 마드리드는 다 추천 안하길래..ㅠㅠ

(추천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비율이 8:2로 마드리드 비추하는 느낌?...)


내 여행 일정 어떤지랑, 마지막 도시 어디가 좋을지 좀 추천 부탁해!ㅎㅎㅎ

아니면 바르셀/포르투갈/마지막 도시 순서를 막 바꿔줘도 좋아!ㅎㅎㅎ 고마워~!


NO SUBJECT DATE HIT
댓글로 본문 내용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8) 2018-12-15 19424
신규회원분들 필독해주세요 2016-12-04 237409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108187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114492
65309 [해외여행] 스페인 일정 봐줄냔있니 (16) 2019-03-15 585
65308 [해외여행] 후쿠오카, 유후인 일정 일해라 절해라 해주라 (3) 2019-03-14 460
65307 [해외여행] 후쿠오카에서 유후인 잘 아는 냔들아! (4) 2019-03-13 477
65306 [해외여행] 유럽 경유해서 갈 때 액체류 반입 되는 거니?ㅠㅠ (7) 2019-03-13 670
65305 [해외여행] 5월 2박 3일 가족여행 좀 추천 부탁해 베일이들아 (5) 2019-03-12 484
65304 [국내여행] 서울 7명 숙소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9) 2019-03-11 659
65303 [해외여행] 도쿄 캐릭터 소품샵 아는냔 있니ㅠㅠㅠ (4) 2019-03-10 625
65302 [해외여행] 60대부모님과 오사카여행 팁좀 부탁해! (1) 2019-03-10 441
65301 [해외거주] 일본 거주 냔들아 도와줘 재일동포분 선물 질문 (5) 2019-03-09 420
65300 [해외여행] 6살 첫째 딸랑구 데리고 신랑이랑 스위스랑 독일? 이탈리아? 가려… (4) 2019-03-09 536
65299 [해외여행] 도쿄에서 이거 안먹고오면 후회한다 하는 것 추천해주십도 (3) 2019-03-09 634
65298 [해외거주] 유럽 탐폰은 어플리케이터(?)없이 손으로 사용하니...? (7) 2019-03-04 1141
65297 [국내여행] 4월에 제주도 갈건데 혹시 비행기표랑 숙박 미리 다 해야할까? (6) 2019-03-04 700
65296 [해외여행] 12일 정도 갑자기 휴가가 생겼는데(말레이시아 가본 냔 소환!) (1) 2019-03-03 413
65295 [해외여행] 엄마랑 스페인 포르투갈 일정 조언 좀 부탁해!! (7) 2019-03-03 468
65294 [국내여행] 제주 혼자 1박2일 일일투어vs개인 여행 (4) 2019-03-02 569
65293 [해외거주] 독일 살아본 냔들 있니? 장단점이 궁금해 유학생으로서~ (6) 2019-02-28 714
65292 [해외여행] 스페인,포르투갈 여행 계획 좀 봐줄 수 있을까?! (5) 2019-02-28 508
65291 [해외거주] 아프리카 가본 냔들 있니? (5) 2019-02-27 715
65290 [해외거주] 유럽 살고싶어ㅠㅠ (6) 2019-02-27 767
65289 [해외여행] 세부가서 마사지받으려는데.. 괜찮을까?? 고민이야.. (6) 2019-02-23 756
65288 [해외여행] 최근에 글로벌엔트리 인터뷰 본 베이리 있어? 2019-02-22 474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