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메이플스토리 루미너스 빛과 어둠 선택 차이점
IP :  .170 l Date : 12-07-12 01:47 l Hit : 40712
루미너스 빛과 어둠 선택있잖아,
고민하고 있는 냔들을 위해 차이점을 간단하게 정리하면


1. 튜토리얼 스토리 차이
 (원래는 무슨차이가 있었는지 쓸라했는데 스토리 보는 냔들에게는 스포가 될수있어서 지웠어~)

2. 1차 스킬
 빛 : 1차 빛스킬과 빛 관련 칭호, 그리고 영구적으로 빛계열을 강화하는 스킬.
 어둠 : 1차 어둠스킬과 어둠 관련 칭호, 역시 어둠계열을 강화하는 스킬.

3. 태도
 빛 : 공손공손 겸손겸손
 어둠 : 어둠이 넘쳐흐른다 으카아ㅏ핰나하ㅏ카카
          npc에게 반말은 기본, 퀘스트 주는 npc를 죽임으로서 동선을 간소화하는건 옵션>_<


이정도.. 뭐 흑화루미너스가 중2병 태도를 유지하는건 2차 전까지니까 태도는 크게 신경안써도 돼겠지만
이런 소소한 설정을 넣은 넥슨에 좀 놀랬네ㅋㅋ 스토리가 재밌어ㅋㅋ

참고로 기본적으로 2차이후의 루미너스의 빛vs어둠 스킬은 어둠스킬이 좀더 강한 경향이 있어.
루미너스는 좋든싫든 빛/어둠스킬을 번갈아 써야하니
"밸런스를 맞추겠다!" 하는 냔들은 빛의 길을 걸어서 빛스킬을 강화하고
"강한걸 더욱 강하게!"하겠다는 냔들은 어둠의 길을 걸으면 될것같당.


그럼 내일 루미너스 키울 냔들에게 도움이 돼었으면 하면서..


NO SUBJECT DATE HIT
마지막 공지사항 (24) 2020-08-22 13046
탈퇴하러가기 (5) 2020-03-13 28340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43277
24276 타이니팜 타이니팜하다가 폰이 멈추고 다운되거나 꺼지는 냔 없니?ㅠㅠ (73) 2012-07-12 1388
24275 바람의나라 요새 바람 개발자들 미친듯 (12) 2012-07-12 1655
24274 타이니팜 교배확률 조정됐나? 아님 나만 이런거니? (49) 2012-07-12 1864
24273 메이플스토리 요새 괜찮은 서버는 어디니?? (43) 2012-07-12 1507
24272 타이니팜 수수알에서 발렌타인 토끼 잘나오는 편이니? (24) 2012-07-12 1479
24271 타이니팜 요즘 농장 스샷이 유행이라면서요?(feat.산토끼) (15) 2012-07-12 2118
24270 메이플스토리 크크큭....흐.콰.한.다. 모든것을 파.괘.한.다. 有 (49) 2012-07-12 5941
24269 그라나도 에스파다 했었던 냔인니?? (24) 2012-07-12 1261
24268 리그오브레전드 나도 제발 고수, 장인이 되고 싶다 (43) 2012-07-12 932
24267 타이니팜 타이니팜 업데이트 됐네??ㅋㅋ (43) 2012-07-12 1569
24266 사이퍼즈 아... 해킹당했어,,,,,, (7) 2012-07-12 920
24265 타이니팜 깨알같은 내 농장컨셉 (24) 2012-07-12 2011
24264 디아블로 경매장만 따로 핸드폰이나 사양 딸리는 컴으로도 접속 가능했으면… (9) 2012-07-12 994
24263 아이온 씹덕터지는 신규 탑승물 (15) 2012-07-12 1731
24262 바람의나라 냔두라 바람의나라 공짜 3차 환수알 받아가랑 (10) 2012-07-12 1487
24261 블레이드앤소울 청순 도도한 우리언니야..우리다시만나여...♡ (10) 2012-07-12 1610
24260 메이플스토리 루미너스 빛과 어둠 선택 차이점 (33) 2012-07-12 40713
24259 마영전 마영전 시즌2 신규 캐릭터 (feat.벨라) (47) 2012-07-12 8245
24258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30시간 정액제 나왔다!!!!! (+ 커스터마이징 무료로 할냔들 커… (42) 2012-07-12 3236
24257 블레이드앤소울 냔두라... 소환사 왜케 재밌니? (15) 2012-07-12 1067
24256 마영전 마영전 주말 버닝이벤트 2주차.txt (....ㄷㄷ) (25) 2012-07-11 1243
24255 넥슨별 헐.......서비스 중단이라고라?! (29) 2012-07-11 2193
←←    2981  2982  2983  2984  2985  2986  2987  2988  2989  299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