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보스레이브라는 신작 게임 사전예약 중
IP :  .9 l Date : 19-07-08 09:41 l Hit : 263



이번에 보스레이브라는 신작 모바일 mmorpg게임이 사전예약 진행 중인데,
보스전이 주 컨텐츠라고 해서 꽤 기대되는 감이 있음.
어떤 mmorpg 게임에서든 보스몹 잡는 걸 크게 선호하는 편이라서...
정보 보니까 잡은 보스몹은 탈 것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하고,
펫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자기가 잡은 보스몹 타도 다니면
솔직히 쾌감은 확실할 것 같음 ㅋㅋ



NO SUBJECT DATE HIT
정리하게 되는 게시판 주소 목록 (4) 2019-08-16 630
외치다(외방) 외커로 합병 안내 (3) 2019-08-11 1044
게시판 및 개편안내 (37) 2019-07-18 1551
게임방 공지 사항 + 이전 게시판 주소 (35) 2009-11-25 119222
90417 으잉 요즘 영상 퀄리티 되게 좋다 2019-08-14 114
90416 으잉 원래 대장장이가 없엇어 ?,, 2019-08-12 160
90415 쿵야캐치마인드 나두 이거 하구잇서!! (4) 2019-08-09 180
90414 라그나로크M 시즌2 업데이트 하나봐 신섭에서 새로 키울까? 2019-08-09 167
90413 쿵야캐치마인드 이게 뭐라고 계속 하게 되네 (1) 2019-08-08 179
90412 린2 혈육때무네 미치겟다... 2019-08-08 228
90411 ㅇㅅㅇ바람의나라 재밌남? (4) 2019-08-07 207
90410 천애명월도 영상봐도 어렵더라.. 2019-08-05 179
90409 린2 와앀ㅋㅋㅋ 리니지2 아는 냔들 있어? (1) 2019-08-02 189
90408 라플라스M 라플라스엠은 역시 구리 시리즈가 귀여움 (1) 2019-08-02 225
90407 로스트아크 암살자 나왔다! 2019-07-31 125
90406 천애명월도 만렙 풀린다... 2019-07-29 190
90405 몬길 오랜만에 켰는데 2019-07-28 166
90404 신령의숲 저세상 이벤트 경품... 2019-07-22 219
90403 천애명월도 이화 꿀팁 영상 모음 2019-07-18 191
90402 오버워치 자주보던 스트리머가 방송에서 일베용어를 사용하던데 2019-07-18 226
90401 라테일 올만에 하는데 아직두 사람 많네;; 2019-07-17 245
90400 천애명월도 이화 심법 팁..! 2019-07-16 247
90399 라플라스M 라플라스 M 애니 영상도 공개된 ㅋㅋ 2019-07-15 282
90398 시노앨리스 게임 OST 아카펠라 버전이래ㅜㅜㅜ 2019-07-12 221
90397 보스레이브라는 신작 게임 사전예약 중 (1) 2019-07-08 264
90396 혹시 랑그릿사하는 냔들잇오,? (3) 2019-07-03 313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