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마녀병기 26일에 정식오픈한당
IP :  .19 l Date : 19-02-19 13:50 l Hit : 457

일러스트 예뻐서 정식 오픈 기다리고 있었는데
26일에 오픈한다고 공지 떴더라구
일단 내가젤 마음에 드는 캐릭터는 클라우디아!!!
예쁘기도 하지만 캐릭터 설정이 마음에 들어섴ㅋㅋㅋ
게임 진짜 독특한 것 같아 ㅠㅠ 전투도 막 무기 샥샥 바꿔가면서 쓸 수 있는데다가
캐릭터 설정이 기가막힘ㅋㅋㅋ류류라는 캐릭터는 한자쓰기, 시가 대회 전국 1등 이런 설정도 있음



NO SUBJECT DATE HIT
외치다(외방) 외커로 합병 안내 (3) 2019-08-11 1438
게시판 정리 및 개편안내 (39) 2019-07-18 1813
90371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벌써 5막 하고있는냔 업지.. 2019-04-01 454
90370 트라하 역시 토르빨인가.. (1) 2019-04-01 515
90369 마스터탱커 망자의무덤 깼다ㅠㅠㅠ (1) 2019-03-28 436
90368 세븐나이츠 와 루비 순삭,... 2019-03-23 474
90367 사무라이쇼다운M 오락실에서 해본적은 없는데 (1) 2019-03-22 477
90366 환상게임 환상게임 아닌냔있어 ?ㅋㅋ 멜로rpg게임이라는데 (5) 2019-03-19 581
90365 모바일게임사전예약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정보야 (4) 2019-03-18 415
90364 크아 크아 아는냔있어 ? 이거 모바일로나오나봥 ㅋㅋ (9) 2019-03-15 456
90363 마스터탱커 마탱하는냔있오? (1) 2019-03-12 363
90362 검은사막모바일 이쁜옷 많이 생겼네 ㅠㅠ (3) 2019-03-03 534
90361 트라하 햄식이가 왜 여기에 ㅋㅋ (4) 2019-02-26 591
90360 마비노기 크라켄 솔플은 진짜 짱이다 (4) 2019-02-22 911
90359 심즈4 사심에는 남자 사제복 cc템이 없는 걸까...ㅠ 2019-02-21 891
90358 모바일게임추천 아이폰 쓰는 냔들 게임 추천좀 해주라~ (2) 2019-02-20 421
90357 마녀병기 26일에 정식오픈한당 (1) 2019-02-19 458
90356 로스트아크 내일 실마엘한닷! 2019-02-19 521
90355 파이널판타지14 복귀하려는뎅 (1) 2019-02-15 1570
90354 게임아이템 빌려준 게임아이템을 못돌려받았는데.. (1) 2019-02-15 1436
90353 모두의마블 나도 이제 S+ 리코 있다 ㅜㅜㅜ 2019-02-14 1586
90352 마녀병기 그림그리기 이벤트같은거 참여해본냔있어? (1) 2019-02-11 1920
90351 마비노기 루루 코인으로 응모 뭐 할깡..? (1) 2019-02-07 1975
90350 서브노티카 서브노티카 하는사람 있어?? (1) 2019-02-07 1772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