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테일즈런너 신캐나온다!!
IP :  .137 l Date : 18-11-23 16:01 l Hit : 462

테일즈런너 신캐나온당!!

막 제대로 많이 공개된 건 아닌데

이번에는 여캐나오넴 ㅎㅎㅎ

일단 실루엣만봐도 예쁜건 확정이다...ㅋㅋ

공주?? 여왕?? 그런컨셉인듯! 빨리공개됐으면 좋겠넹..

글구 이벤트도 하고있는데 21일날 시작한 이벤트 벌써 일기장 달성도 다채움ㅋㅋ

확실히 테런하는 칭구들 대다내.. 물론 나도마니했지만..



NO SUBJECT DATE HIT
메뉴 정리 안내 (추가) 2018-12-15 8551
댓글로 본문 내용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8) 2018-12-15 8657
채팅방 개설 금지 합니다. 2018-12-13 6097
신규회원분들 필독해주세요 2016-12-04 228917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84784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104470
90398 신세계 신과함께랑 콜라보해서 나온대!! 2018-12-28 1740
90397 배틀라이트로얄 배틀(류)게임 이렇게 하는거 맞아..??;; (2) 2018-12-27 1640
90396 천애명월도 나도 오랜만에 할까 하는뎅 2018-12-26 1458
90395 천애명월도 천애 가치하장! 2018-12-21 1310
90394 마비노기 G23할때 꼭 토파즈화살 챙겨놔 ㅠㅠ (2) 2018-12-21 1514
90393 모두의마블 모두의마블 DC 콜라보한거 봤어?? 2018-12-20 1288
90392 디트로이트비컴휴먼 디트로이트비컴 휴먼같은 게임 또 있을까? (4) 2018-12-19 1235
90391 테일즈런너 신캐도 나오공 올만에 하니까 재밌다 (1) 2018-12-19 1561
90390 로스트아크 싼타랑 투샷 2018-12-17 1337
90389 검은사막 아처 나왔단 소식에 복귀를 했는데 2018-12-16 1043
90388 마비노기 G23 업데이트 됐다 !! ! (1) 2018-12-13 1018
90387 로스트아크 섬마음 쌓여있는거 보면 넘 기분이 좋다.. (2) 2018-12-07 710
90386 결전!헤이안쿄 매드라이프 유명한 사람이야? (4) 2018-12-06 462
90385 마비노기 아직 하는 사람 있어? G23 나온댕 (3) 2018-12-04 526
90384 포켓몬go 오늘 포켓몬고 하느나람 왤케많아!! (5) 2018-12-02 515
90383 결전헤이안쿄 팬 매드무비인데 넘 귀여워 ㅠㅠ 2018-11-30 290
90382 아키에이지 엥 청소년서버 나오넴 2018-11-30 336
90381 오크:전쟁의서막 오크 한여름밤의 꿈 이벤트 팁! (1) 2018-11-29 396
90380 오크-전쟁의서막 일주일 반 째 홀린듯이 하는 중 (3) 2018-11-24 353
90379 파이널판타지14 4.3 업뎃 기념 이벤트 2018-11-23 446
90378 테일즈런너 신캐나온다!! 2018-11-23 463
90377 미르의전설2리부트 MMORPG 모바일 게임 미르의전설2 리부트 출시 2018-11-21 201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