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결전헤이안쿄 AOS겜 잘 못하는데 이건 잼따,,
IP :  .19 l Date : 18-11-15 20:19 l Hit : 442

원래 AOS장르 게임 진짜 못한단말야,,컨트롤 딸려서,,
근데 결전헤이안쿄는 모바일이라그런가 겜 잘될 땐 진짜 잘됨
MVP도 두번이나 받았엉 ㅎ_ㅎ
숙련도 어느정도 쌓으면 게임 돈으로 코스튬도 살 수 있던데
이거 넘 좋은듯ㅠ 과금안해두되니까..
지하철에서 할라니깐 집중안되는데 집가서 결전헤이안쿄하다가 자야지!!



NO SUBJECT DATE HIT
메뉴 정리 안내 (추가) 2018-12-15 8551
댓글로 본문 내용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8) 2018-12-15 8657
채팅방 개설 금지 합니다. 2018-12-13 6096
신규회원분들 필독해주세요 2016-12-04 228912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84764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104469
90376 오크:전쟁의서막 와 엄청높이올라가지네 (3) 2018-11-21 423
90375 결전헤이안쿄 결전!헤이안쿄 실시간 전투 재밌다 (2) 2018-11-21 231
90374 파이널판타지14 파판 이벤트 되게 많이 하넹.. (1) 2018-11-19 456
90373 결전헤이안쿄 AOS겜 잘 못하는데 이건 잼따,, (3) 2018-11-15 443
90372 오크 투투 뛰어 해봤는데 잼써ㅠㅋㅋ (6) 2018-11-12 394
90371 로스트아크 나만 로그인 안되는건가??? (4) 2018-11-12 361
90370 봉인:달기의음모 일부러 밖에 안나가고 게임 했는데... (2) 2018-11-11 380
90369 로스트아크 대기존나빡치네.... (11) 2018-11-08 807
90368 프렌즈레이싱 자꾸 실수하게돼ㅠㅠ 2018-11-07 459
90367 오버워치 한국 경기 해설 진짜 일 못한다 2018-11-07 345
90366 오크:전쟁의서막 오크: 전쟁의 서막 출시일 확정,폰으로 힘들면 녹스로 돌리자 2018-11-06 562
90365 모바일 스타듀밸리 모바일 스듀 시간 순삭이야 (2) 2018-11-06 565
90364 유미의세포들 이거 나만 버벅거리는겨? 2018-11-05 362
90363 오크 영상 되게 잘만든거같아!! 2018-11-05 345
90362 봉인:달기의음모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일러스트 2018-11-04 399
90361 결전!헤이안쿄 한섭 빨리열렸으면 ㅠㅠ (1) 2018-11-01 441
90360 뮤온라인H5 오픈했따! 2018-11-01 402
90359 창세기전모바일 영웅 소환했는데 2018-10-31 457
90358 신명 우리 해원맥 하나 보고 시작해서 2018-10-31 438
90357 결전헤이안쿄 일러스트 이쁘지않아?!? (1) 2018-10-29 652
90356 유미의세포들 헐 말도 안대 유미의세포들 휴재? (5) 2018-10-29 586
90355 프렌즈레이싱 역전이 제일 재밌당 (1) 2018-10-25 495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