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아이러브니키 이번 웨딩셋 속성 진짜 좋다
IP :  .122 l Date : 16-10-01 20:57 l Hit : 37660
보랏빛향기는 속성이 별론데
(근데 내눈엔 제일 이쁨..ㅠㅠ)

수놓인 꽃잎이었나?

빨간 무늬 드레스 이건 진짜 속성좋다

아직 드레스랑 면사포, 가방, 목장식만 얻었는데

가방(반짝진주)이 진짜 속성 쩔어

화려A 청순S 우아SS 따뜻S 성숙SS

화려하나만 a고 나머진 다 s나 ss....

이정도면 속성 짱 아니니?

지금 챕터9돌리고 있는데 엑셀에 계속 이 가방떠ㅋㅋㅋㅋ

딴건몰라도 이건 꼭 겟하는게 좋을거 같아

물론...의상수집도 높은 냔들은 굳이 필요있을까 싶지만..ㅠㅠ

나냔은 아직 30퍼라 진짜 유용함!


NO SUBJECT DATE HIT
마지막 공지사항 (33) 2020-08-22 14726
탈퇴하러가기 (5) 2020-03-13 29325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44380
89990    아이러브니키 동양고전물 아닌 의상으로 찾아봄..! (6) 2016-10-10 38487
89989 아이러브니키 빛지팡이 도안 재료?? 이번에 바뀐거야? (8) 2016-09-29 38269
89988 아이러브니키 비밀상점 계속 느낌표 떠있는데ㅠㅠㅠㅠ (8) 2016-10-01 38092
89987 아이러브니키 점검 언제까지야? (3) 2016-09-29 38015
89986 아이러브니키 냔들아 모모팁 어떻게 봐? (2) 2016-09-29 38005
89985 아이러브니키 샵갔다가 늦어서 그냥 급하게왔어^^ (11) 2016-10-01 38004
89984 아이러브니키 헐ㄷㄷ 오디션 1퍼야!!! (3) 2016-09-28 37952
89983 아이러브니키 중판 웨딩하고있는냔들 있어? (3) 2016-09-29 37903
89982 아이러브니키 반지150개모았는데 뭘 살까?? (7) 2016-10-01 37901
89981 아이러브니키 이번 상점템 신상기간이 언제까지일까? (19) 2016-09-29 37856
89980 아이러브니키 그와중에 존존예 의상도안 추가됐네 (9) 2016-09-29 37766
89979 아이러브니키 이번에 추가된 기능이랑 미션기능 좋은거같아 (3) 2016-09-29 37759
89978 아이러브니키 빛지팡이 루비 템 골드로 바꿀 일은 없는건가? (7) 2016-09-29 37757
89977 아이러브니키 자객셋... 존재하긴 하는거니...? (13) 2016-09-29 37725
89976 아이러브니키 이번 웨딩셋 속성 진짜 좋다 (6) 2016-10-01 37661
89975 카톡게임 카톡 탈퇴 및 카카오 계정과 게임! (문의해봤다요) (7) 2014-02-14 37597
89974 아이러브니키 구르미 콜라보 뭘해야 주는거야???? (12) 2016-09-28 37514
89973 아이러브니키 클럽3-5 F받았는데 왜그런지 봐주라ㅠㅠㅠㅠㅠ (8) 2016-10-02 37504
89972 아이러브니키 냔두라 오디션 주제 바뀐거 어떻게 할거야? (12) 2016-09-29 37504
89971 아이러브니키 나만 접속 안되나보다 ㅠㅠ (3) 2016-09-29 37488
89970 아이러브니키 전부 웨딩이라 쭉쭉내리다가 (4) 2016-10-01 37444
89969 아이러브니키 라온이 주황색 한복은 출석보상이네 (5) 2016-09-29 37422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