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광화문집회의 문제....
IP : l Date : 19-10-04 13:24 l Hit : 391


자한당에서 기독교총연맹이니 뭐니 태극기 보수단체 끌어모아서

주도적으로 열고...인원모았다는 생각드니 자기들 연설할것만 하고 사라지고
일단 애초에 정치인들이 주도적으로 시위를 주최하는거 자체가 문제고

국회의원들이 어딜가든 원하는바 요구하면서
건전하게 시위하면 되는데 국회의원들 나몰라라 사라지니까 시위참가자들 뭘해야할지 몰라서 어리둥절해하고 ㅋㅋ생각없이나왓으니
뭘해야할지 모르겠지...

기자 성희롱에 술파티에 폭력시위에 뭐하는건지.....

성조기는 대체 왜 드는거임??????
 교회 헌금은 또 왜걷냐 ㅌㅋㅋ뭘위한 시위인지 졸라 노답이야

그리고 진짜 다른건모르겠고 문재인정권 독재니 언론탄압이니 얘기하는게 제일 어이없음

언론이 얼마나 날뛰고 ㅌㅋㅋㅋ 가짜뉴스니 뭐니 통제를 안해도 너무안해서 문제같은데...언론탄압이아니라 언론 방치수준..
이렇게 자유롭게 시위할수있다는게 독재가 아니란 증거아니냐....ㅜㅜ


NO SUBJECT DATE HIT
97 [정치] 일본 불매운동 안하면 매국노야?; (77) 2019-11-05 803
96 [정치] 아빠가 젊은 애들때문에 나라가 망한거래 (13) 2019-10-28 553
95 [정치] 일왕 즉위식 보니까 신기해 (2) 2019-10-22 413
94 [정치] 우리나라도 홍콩처럼 될뻔 했었네... (5) 2019-10-21 474
93 [정치] 지역감정에 놀아나지 말자ㅡㅜ (3) 2019-10-20 298
92 [정치] 왜 사법기관은 선출직이 아닌가 (17) 2019-10-18 476
91 [정치] 최순실만큼 조국이 싫다 (12) 2019-10-15 837
90 [정치] 근데 지금 나온 검찰개혁은 범죄자 위한거 아님? (47) 2019-10-10 423
89 [정치] 검찰, "'김경록 녹취록' 변호인이 복수 언론사에 유출 확인" (4) 2019-10-10 260
88 [정치] 조국 "고교생과 성인 성관계 합의했다면 처벌 말아야…조선 시대 … (10) 2019-10-10 692
87 [정치] 오늘 광화문집회 왜 자꾸 보수단체라고 하냐 (39) 2019-10-09 545
86 [정치] 와 검찰과 kbs 이렇게 빨리 반박하는 거 처음 봄 ㅋㅋ (6) 2019-10-09 356
85 [정치] 이언주가 더불어민주당이었다는게 새삼 신기하다...ㅌㅋㅋㅋㅋㅋ… (3) 2019-10-07 346
84 [정치] 조국 sns 프로필 사진 (11) 2019-10-06 788
83 [정치] 투명한 언론. 오죽하면 KBS노조가 (9) 2019-10-05 376
82 [정치] 정치얘긴 아니긴한데 유독 보수쪽..?이 좀 촌스러운거같아 (9) 2019-10-04 446
81 [정치] 보수 내부에선 자성의 목소리는 실종인가 (9) 2019-10-04 321
80 [정치] 자칭보수들 집회가 조롱거리 되는 이유 (9) 2019-10-04 370
79 [정치] 광화문집회의 문제.... (13) 2019-10-04 392
78 [정치] 조국 딸 조민 인터뷰 “고졸되도 상관없다.. 진실 밝힐것” (10) 2019-10-04 614
77 [정치] 그분들의 시위 시민의식수준 (17) 2019-10-04 395
76 [정치] 청와대 강제 진입시도 영상 (10) 2019-10-03 384
75 [정치] 울나라 종교는 문제많은듯 특히 기독교 (8) 2019-10-03 316
74 [정치] 오늘 집회에서 수금 장면 (6) 2019-10-03 392
[이전검색]  1  2  3  4  5 [다음검색]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