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외치다(외방) 외커로 합병 안내
IP : l Date : 19-08-11 16:02 l Hit : 17512

비공개로 운영되었던 외방(외치다) 외커서버로 이동됩니다.

이유는 외커 전반적인 활성화 저조로 인하여 글리젠 및 서버가 두대로 분산 되어 운영하는데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이며

외방 메뉴가 외커의 메인 게시판으로 바뀝니다.

따라서 티커스는 활성화 여부에 따라 외방 메뉴와 합병 될수 있음을 미리 알립니다


1. 외치다가 무엇인가요?


- 외커의 본체로서 특정 주제가 정해지지 않는 자유익명게시판 입니다.


2. 그곳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 레벨6 이상 회원이면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레벨6 등업은 중단된 상태입니다)



NO SUBJECT DATE HIT
모든 게시판 티커스로 통합안내 (59) 2019-07-18 21779
23964 [연애] 익숙해짐과 변한것 둘중 뭔지 모르겠다 (1) 2019-12-07 152
23963 [고민] 장례식장 가야되는데 깜빡하고 옷을ㅜㅜ (5) 2019-12-07 302
23962 [연애] 이 상황에서 내 남자친구가 하는 말이 믿기는지 좀 봐줘ㅠㅠ (8) 2019-12-07 354
23961 [일상] 블루밍 가사 중에 이거 노린걸까?? (8) 2019-12-07 419
23960 [연애] 내가 상대쪽으로 가면 좀 부담임? (15) 2019-12-07 423
23959 [일상] 애슐리 갔었는데 (15) 2019-12-07 483
23958 [건강] 스마트 밴드 쓰는 냔 있엉? (3) 2019-12-07 100
23957 [일상]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추천 쩜~~~~! (2) 2019-12-07 110
23956 [연애] 혼자서 외롭지 않고 잘지내는냔들 성욕은? (14) 2019-12-07 614
23955 [고민] 카푸어 되고싶다.... (13) 2019-12-07 357
23954 [일상] 핏되는 옷만 어울리는 베이리들아 겨울옷 입을거 없지않니 (7) 2019-12-07 300
23953 [일상] 진짜 소소한 배송문제 내가 예민하니 (13) 2019-12-07 231
23952 [연애] 말싸움 하다가 헤어지게 돼버렸어 (36) 2019-12-07 631
23951 [일상] 아동후원 하는 냔들 어디서해? (9) 2019-12-07 129
23950 [일상] 티커스에 모든방 합병 한거 어떻게 생각해?! (24) 2019-12-07 422
23949 [취업] 어제 최종면접 보고왔는데 인상좋은 남자분한테 밀린걸까.... (7) 2019-12-07 262
23948 [일상] 회사사람 축의금 안했는데 떡돌려서 받기민망했음ㅋㅋ (12) 2019-12-07 333
23947 [일상] 조리원생활 누가 천국이라고했니..ㅋ (11) 2019-12-07 475
23946 [일상] 김조한 노래처럼 (3) 2019-12-07 118
23945 [연애] 다른여자가 생겨서 그만만나자 하던 개새끼가 대화로 풀자고 연락… (5) 2019-12-07 261
23944 [일상] 난 돈을 잘 못쓰겠어 (10) 2019-12-07 381
23943 [고민] (자취) 집문 고장나서 뿌수고 들어왔는데 괜찮은걸까... (7) 2019-12-07 237
23942 [고민] 내가 생각이 너무 깊나? 털어버리려고 쓰능글..(펑) (7) 2019-12-07 239
23941 [뷰티] 이마 근육 너무 심한데 (1) 2019-12-07 154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