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애인인 사람 있어?
IP :  .175 l Date : 19-06-13 15:20 l Hit : 451
는 나야나
나는 좀 애정결핍 있는것도 같고
아무리 좋은친구라도 매일매일 연락하고 나보러 와주고
신경써주진 않자나..?

남자친구가 1순위고 (물론 내할일은함ㅠ)
근데 친구보단 항상 남친이 먼저고 뭘해도 남친이랑 하는게 제일재밌어
내 인생의 낙이자 취미이자 활력소야

내가 집순이기도 해서..
다행히 나랑똑같은 집돌이에 내가 1순위고 취미인 남친만나서
2년째 깨볶고있긴한데..
그만큼 세상을 등지고 둘만놀아 ㅠ 그게젤재밌으니까..
2년동안 안본횟수가 10일정도 되나..? 같은동네라 거의 맨날
붙어있어

친구가 없는건 아니고 친구가 힘들거나
결정적인순간에는 달려가긴해
그래도 자주 만나거나 연락하질않으니
이 남친이랑 헤어지면 어쩌나 아찔하고 두렵다 ㅋㅋ

남들보면 남친을 완벽하게 편해하지 않는 사람도 있고
남친도 좋지만 친구도 만나고 살아야 스트레스 풀린다는 사람도 있는데
내가 너무 이상한건가 싶어 ㅠ


NO SUBJECT DATE HIT
신규회원분들 필독해주세요 2016-12-04 239529
19416 양현석 개쓰레기 새끼 협박 오진다 (5) 2019-06-13 491
19415 근데 양혐석이 비아이 많이 아끼지 않았나?? (9) 2019-06-13 484
19414 이거 2차 가해니? (6) 2019-06-13 274
19413 혀짧은 소리 소름돋게 부담스러워 (9) 2019-06-13 363
19412 잘난면이 하나라도 있어야할까? (4) 2019-06-13 214
19411 주민등록증 사진 바꿀 수 있을까? (9) 2019-06-13 316
19410 커피 응아 싸는거 땜에 못 끊는 냔들 있니 (4) 2019-06-13 316
19409 우리집 족발가게 하는데 (21) 2019-06-13 782
19408 기쎄지고싶다.. (1) 2019-06-13 191
19407 아이콘 비아이 마약 그거 한서희한테 카톡한거래ㅋㅋㅋㅋㅋㅋㅋ… (15) 2019-06-13 705
19406 나 이제 외모 관련 말 안 할려고 (7) 2019-06-13 451
19405 skt 멤버십 메박1+1없앤거 알고있었어?????? (4) 2019-06-13 322
19404 풍선껌향 향수가 있을까,,,,???? (6) 2019-06-13 285
19403 전업주부 하고싶다 (7) 2019-06-13 423
19402 친구<<<<<<<<애인인 사람 있어? (5) 2019-06-13 452
19401 자격증중에 영어 필요한거 어떤거있니? (2) 2019-06-13 162
19400 외국어 공부중인데 한자 진짜 거지같다ㅋㅋㅋ (15) 2019-06-13 412
19399 카페갈까?ㅠㅠ (3) 2019-06-13 279
19398 속상하다 오늘 대학 시험 치른 거 점수 줘보니 다 맞은 듯 싶은데 (2) 2019-06-13 275
19397 꼬인 성격은 못 고치겠지 ㅠ (7) 2019-06-13 367
19396 사람하고 있는게 다피곤하고 귀찮아 나 사회성결여니?ㅋㅋ (13) 2019-06-13 520
19395 이천 강아지 수간사건 진짜 역겹다 (5) 2019-06-13 393
19394 나같은 사람있니? (3) 2019-06-13 228
19393 마이크로닷 개악질이네 (5) 2019-06-13 555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