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돈 많이 벌었나보네..
IP : l Date : 19-06-12 00:24 l Hit : 773
김동혁..쩌리멤버 아닌가..?
합정역 주변에 19억짜리 3층 빌딩 샀네;;
아이콘이 이정도면 위너는 얼마나 번거지...;;
아님 원래 부자인가 대출을 낀걸까

아이콘 딱 데뷔 할때 김동혁 내 스타일이여서 좋아했는데 막상 무대 볼때마다 쩌리파트만 맡아서 정떨어졌었는뎈ㅋㅋㅋㅋㅋ 건물 산거 보면 맘이 이상하다
메인멤버인 바비 이런애들은 더 벌었겠네 부럽 ㅜㅜ


NO SUBJECT DATE HIT
게시판 정리 및 개편안내 (54) 2019-07-18 19972
19198 그때 그 유아인의 론치마이라이프 채실장 (2) 2019-06-12 827
19197 아이콘 돈 많이 벌었나보네.. (10) 2019-06-12 774
19196 나 이거 어느정도로 입터진건지 봐줄사람.... (7) 2019-06-11 565
19195 직장에서 은근슬쩍 몸 터치하는 남자들 왜 그러는 거야? (10) 2019-06-11 700
19194 힘들어ㅜㅠ (3) 2019-06-11 204
19193 야구보다가 축구보니까ㅋㅋㅋㅋㅋ (2) 2019-06-11 244
19192 화나면 반말이 나와 (4) 2019-06-11 269
19191 밥 숟가락으로 아이스크림 떠먹을려고 했는데 (14) 2019-06-11 551
19190 덕질하는 내돌 말투같은거 계속 신경쓰여 (1) 2019-06-11 253
19189 운동한 몸이랑 관상용 근육이랑 다르긴하구나 (7) 2019-06-11 627
19188 운동하는 인스타 계정중에 (9) 2019-06-11 444
19187 확실히 남자한테 외모 기준이 관대한듯 (28) 2019-06-11 933
19186 나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고유정... (7) 2019-06-11 663
19185 교사들 신기해 (13) 2019-06-11 781
19184 커플 중 한쪽은 너무 안꾸미고 한쪽은 너무 꾸미면 뭔가 안어울리… (11) 2019-06-11 707
19183 허리 긴 냔들 들어와 봐 (7) 2019-06-11 417
19182 자꾸 이상한 사상? 티내는 언니 어떻게 대처할까.. (20) 2019-06-11 721
19181 중고거래후 돈빌려달래 ㅋㅋㅋ... (6) 2019-06-11 386
19180 댓글에 태그 어캐하지??? (20) 2019-06-11 264
19179 10년친구한테 생일선물때문에 손절당한거같아 어떡하지? (21) 2019-06-11 630
19178 고유정, 아들 깨어있을때 전남편 살해함 (12) 2019-06-11 1486
19177 거의 7개월만에 생리해ㅠㅠ (10) 2019-06-11 576
19176 고기 먹고 싶다 (2) 2019-06-11 188
19175 냔이들이 재밌게본 독립영화 추천해줘!! (7) 2019-06-11 183
←←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