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드] 피키블라인더스 갱스터는 내 취향이 아니었는데.. 토미 쉘비 짤털.gif (데이터주의)
IP :  .147 l Date : 15-05-12 14:59 l Hit : 9887







담배 참 더럽게 많이 피우는 토미
진짜 나중에 토미가 폐암 걸려 죽는 건 아닐까 싶을정도로 겁나 많이 피움 ㅋㅋㅋㅋ
담배피는 사람 진짜 싫은데 토미 어빠는 왤케 멋있나여....








끄앙 ㅇ<-<








두상도 예쁜 토미
진짜 헤어스타일만 보면 뜨악인데 쉘비네들은 다들 이 머리 잘 어울리더라 ㅋㅋㅋ 까리함








킬리언 머피가 토미 역 맡으면서 몸 만들어야돼서 태어나서 제일로 많이 운동을 했댔나
원래 근육몸이 아니라 ㅋㅋㅋ암튼 힘들다고 찡찡댔다함 ㅋㅋㅋㅋ
















내 무릎 ;;;;;;;;;;;;;;;;;;;;;;;;;;;;








참 겉으로만 보면 빗취미 쩌는데 알고보면 순정남
다른 여자에겐 똥차같지만 내 여자에겐 호구라지^_T













면도날로 사람들 베고 다니는 주제에 왜 아련미까지 갖추세여 ㅠㅠ?
토미가 은근 모성본능 자극하는 것도 좀 있는 거 같음 ㅋㅋㅋㅋ 약간 허세미도 좀 있고 ㅋㅋㅋㅋ
갱단 보스 주제에 또 우아함 ㅠㅠ 극 중 여자들이 왤케 목매는지 알 것 같아..
그래 상대가 토미 쉘비거늘 어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시즌2가 내 기준 좀 아쉽긴했는데 그래도 토미가 있으니까.... 믿고 시즌3 기다린다 ㅠㅠ










마무리는 눈알요정짤로 *_*


NO SUBJECT DATE HIT
탈퇴하러가기 (6) 2020-03-13 56387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72157
34111 일드 개인적으로 남주 비쥬얼申 여주 비쥬얼申이라고 생각하는 드라마 (30) 2012-02-01 9974
34110 상은 드라마에 안나오는 원작부분 짧게....(구하이 여린맘...) (46) 2016-03-22 9973
34109 상은 시즌2 배우 교체될수도 있다는 글 보니까 (139) 2016-03-20 9967
34108 마이매드팻다이어리 5화까지 봤는데 겁나 슬프다..........(스포) (11) 2014-03-16 9965
34107 상은 구하이의 상처 上 (42) 2016-04-30 9955
34106 셜록2 벨그라비아 스캔들 캡쳐.jpg 스압 (34) 2013-05-27 9941
34105 랑야방 . (23) 2016-01-11 9929
34104 스킨스 스킨스7 새로 공개된 사진들! (72) 2013-06-01 9910
34103 왕좌의게임 HBO 로마에 나왔던 왕겜 캐스트들 (15) 2015-06-17 9907
34102 후궁견환전 꽃으로 보는 후궁견환전 : 초록색 국화 (스압, 캡쳐 추가) (12) 2014-01-05 9897
34101 피키블라인더스 갱스터는 내 취향이 아니었는데.. 토미 쉘비 짤털.gif (데이터주의) (12) 2015-05-12 9888
34100 황제의딸 추억돋는 '황제의 딸 ' 촬영 비하인드 사진.jpg (스압/브금) (124) 2015-05-26 9873
34099 일드OST 내가 좋아하는 일드 OST 9곡 (경음악) (8) 2014-10-31 9864
34098 드라마 여주한테 약간 변태적이게 집착쩌는 드라마 추천 좀 부탁해....♡ (27) 2015-01-02 9863
34097 아메리칸호러스토리1 테이트x바이올렛 위주의 편집본 (19) 2015-02-04 9861
34096 한니발 쩔어주는 6화 속 교양美 한껏 뽐내시는 변태 살인마(+스포) (27) 2013-05-07 9855
34095 미드 냔들생각 최고의엄빠 / 최악의엄빠는 누구냐능? (bgm) (54) 2014-12-21 9842
34094 모던패밀리 혼신의 연기를 다하는 장모와 사위.swf(5x02) (31) 2013-10-03 9840
34093 밴드오브브라더스 < 의무병의 사랑 > (스압/bgm) 上 (19) 2014-08-15 9816
34092 투트 젋은 이집트왕(투탕카멘)의 사랑과 그리고 아픔을 그린 이야기(사… (7) 2015-07-25 9816
34091 후궁견환전 견환전 보면 우리나란 후궁이나 공주들은 팔자 좋은 거네. (54) 2014-02-06 9804
34090 노구문 진위정, 조려영, 엑소 레이 주연 "노구문" 트레일러 (24) 2016-07-04 9799
34089 셜록 쟤 게이.swf (63) 2013-08-20 9790
34088 미드 내기준 케미가 1도 안느껴졌던 케미리스 커플들.gif (64) 2015-01-09 9787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