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잡담 너냔들이 인생 처음으로 본 일드는 뭐야!!??
IP :  .137 l Date : 13-06-24 15:29 l Hit : 9787



나는 바로 트릭 시즌1 이야.
내 기억에 첫 일드는 아마 이거같아. 그때 당시는 '일본 드라마' 라는 것도 잘 모르고 그냥 본 듯ㅋㅋ
정확한 방송은 기억 안나는데, 아마 케이블TV에서 해주는거 우연히 채널 돌리다가ㅇㅇ 봤던 것 같아.

가장 인상깊었던 에피소드는 쌍둥이가 복수하는.. 그 피 튀겨가며... 살인저지르는거 꾸민거....
너무 어린나이때 충격받으면 혼자 덜덜 떨며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지금봐도 좀 무섭더라ㅋㅋㅋㅋ

트릭이 2000년 작품이고, 울나라에는 호라 해보니까 2004년에 케이블에서 한 것 같은데 정확하진 않은..
아무튼 트릭 초딩때 보고ㅋㅋㅋ 그 엔딩깔리는 '월광' 노래 있잖아. 되게 좋아했음 ㅠㅠ
어릴때라서 뭐 컴퓨터 능력도, 인터넷 검색능력도 무지해서.. 몇년뒤쯤에 월광 찾고 듣는데 감동받아씅뮤ㅠㅠㅠ
월광 엔딩 영상 보면... 왜... 남자여자 나체가^^......... 좀 충격받았던 기억이 갑자기 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결정적으로 내가 트릭을 보고 일드에 빠졌던건 아니었어.
아무래도 완전 어리고 초딩이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고딩때부터 일드의 매력에 빠진듯.
또 그 시절이 일드 잘나가던 울나라에도 유행하던 시절이었기도 했고!!!

아빠가 추천해준 갈릴레오 드라마를 보고 WOW.........................♥
그 다음에 우연히 일드 추천, 이런걸로 네이버 호라하다가 라이어게임 보고 또 다시 와웈ㅋㅋㅋㅋ
라이어게임 감명깊게 본 나냔은 이런류의 일드 뭐없나 찾다가 블러디먼데이 헉헉헉.........!!!!
이런식으로 무슨... 뭐랄까 개미지옥마냥ㅋㅋ 빠졌떤 기억이 난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일드... 찾아보진 않지만ㅋㅋㅋㅋ 그래도 옛날에 좋아하던 작품 계속 보고 또 보고 또 보고 그런당!!



아무튼 너냔들이 인생 처음으로 본 일드는 무엇이니??!!
 


NO SUBJECT DATE HIT
탈퇴하러가기 (6) 2020-03-13 57436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73391
34111 일드 개인적으로 남주 비쥬얼申 여주 비쥬얼申이라고 생각하는 드라마 (30) 2012-02-01 9974
34110 상은 드라마에 안나오는 원작부분 짧게....(구하이 여린맘...) (46) 2016-03-22 9973
34109 마이매드팻다이어리 5화까지 봤는데 겁나 슬프다..........(스포) (11) 2014-03-16 9967
34108 상은 시즌2 배우 교체될수도 있다는 글 보니까 (139) 2016-03-20 9967
34107 상은 구하이의 상처 上 (42) 2016-04-30 9955
34106 셜록2 벨그라비아 스캔들 캡쳐.jpg 스압 (34) 2013-05-27 9943
34105 랑야방 . (23) 2016-01-11 9929
34104 스킨스 스킨스7 새로 공개된 사진들! (72) 2013-06-01 9910
34103 왕좌의게임 HBO 로마에 나왔던 왕겜 캐스트들 (15) 2015-06-17 9908
34102 후궁견환전 꽃으로 보는 후궁견환전 : 초록색 국화 (스압, 캡쳐 추가) (12) 2014-01-05 9897
34101 피키블라인더스 갱스터는 내 취향이 아니었는데.. 토미 쉘비 짤털.gif (데이터주의) (12) 2015-05-12 9889
34100 황제의딸 추억돋는 '황제의 딸 ' 촬영 비하인드 사진.jpg (스압/브금) (124) 2015-05-26 9873
34099 드라마 여주한테 약간 변태적이게 집착쩌는 드라마 추천 좀 부탁해....♡ (27) 2015-01-02 9869
34098 일드OST 내가 좋아하는 일드 OST 9곡 (경음악) (8) 2014-10-31 9865
34097 아메리칸호러스토리1 테이트x바이올렛 위주의 편집본 (19) 2015-02-04 9862
34096 한니발 쩔어주는 6화 속 교양美 한껏 뽐내시는 변태 살인마(+스포) (27) 2013-05-07 9856
34095 미드 냔들생각 최고의엄빠 / 최악의엄빠는 누구냐능? (bgm) (54) 2014-12-21 9842
34094 모던패밀리 혼신의 연기를 다하는 장모와 사위.swf(5x02) (31) 2013-10-03 9841
34093 투트 젋은 이집트왕(투탕카멘)의 사랑과 그리고 아픔을 그린 이야기(사… (7) 2015-07-25 9821
34092 밴드오브브라더스 < 의무병의 사랑 > (스압/bgm) 上 (19) 2014-08-15 9816
34091 후궁견환전 견환전 보면 우리나란 후궁이나 공주들은 팔자 좋은 거네. (54) 2014-02-06 9806
34090 노구문 진위정, 조려영, 엑소 레이 주연 "노구문" 트레일러 (24) 2016-07-04 9802
34089 셜록 쟤 게이.swf (63) 2013-08-20 9790
34088 잡담 너냔들이 인생 처음으로 본 일드는 뭐야!!?? (351) 2013-06-24 9788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