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마인드헌터 마인드헌터 1화 35분의 벽을 넘는다면!
IP :  .156 l Date : 17-10-14 21:49 l Hit : 2899
냔들아, 마인드 헌터 1화 초반에서 집중이 안되 접었다면
35분 즈음 넘어 홀든이 텐치와 만나는 시점 부터 보도록 해

물론 초반 20여분 안에 이 드라마가 범죄심리학 연구의 걸음마 시절인 70년 대에 그것이 얼마나 생소한 것이었고
그 역사를 짚는 드라마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데,
36,7분 여를 넘어 서면서 텐치와 홀든이 함께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속도는 똑같은데 뭔가 사람을 확 집중시키기 시작함...
그 후로는 진심 한 편 한 편 아까워서 빨리 보고 싶은데 아껴보고 싶게 됨
하...

나냔은 신랑이랑 같이 보다가 초집중해서 보고 싶어서 신랑 재우고 혼자 보는 중이야 ㅋㅋ
대박이다

하... 행복하다 ㅠㅠ

이야기가 깊고 빌드업이 상당히 촘촘해서 이게 딱 어느 순간 되면 몰입도 장난 아니야
앓다 죽을 드라마 될 거 같다

추가로 내가 개인적으로 1화에서 특히 마음에 드는 부분은,
보통 FBI가 수사를 하면 현장의 경찰이나 형사들이랑 척을 지거나 어느 한쪽은 소통 부재에 수사 방해만 하는 것처럼 묘사되기도 하는데,
무엇보다 희생자를 가까이서 바라보는 현장 형사들의 인간적인 고뇌가 1화에 나오는 노형사의 대사만으로도 너무 충분히 전해져서 그게 너무 좋더라


+

깨알 같은 시대 음악도 ㅋㅋ
생각보다 음악 활용을 꽤 많이 했더라고


NO SUBJECT DATE HIT
탈퇴하러가기 (6) 2020-03-13 55320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71062
34183 특별출연 최신 미드에 출연한 헐리우드 특급 게스트들 반갑넼ㅋ (6) 2017-10-17 2046
34182 후궁견환전 마지막화에서 견환이 ㅇㅇㅇ 라고 말하잖아 (13) 2017-10-16 3449
34181 나르코스 시즌3 다봤다! 개꿀잼 추천!!! ㅠㅠㅠㅠ 근데 왜때문에 글이 없어요… (9) 2017-10-16 1607
34180 베르사유 남주들 미모가 너무 예쁘다.... (16) 2017-10-16 2765
34179 웨스트월드 개인적으로 미드 역대급 오프닝..... (16) 2017-10-15 1792
34178 굿닥터 그 환자딸말이야... (35) 2017-10-15 3036
34177 미스터로봇 시즌 3 방영 시작했는데 보는 냔들 있니 (4) 2017-10-15 792
34176 중드 2018년 후난위성 방영 예정작 발표.youtube (15) 2017-10-15 2855
34175 한니발 배우들도 연기할 때 무슨 말인지 몰랐다고 하는데 ㅋㅋㅋㅋ (7) 2017-10-15 2522
34174 라스트킹덤 오 재밌어 (2) 2017-10-15 1152
34173 무신조자룡 삽입곡중 이 노래 제목 아는 냔 있니?(ft.40화) (6) 2017-10-15 1237
34172 선협물 삼생이랑 화천골 본 냔에게 선협물 추천 부탁해! (7) 2017-10-15 1852
34171 마인드헌터 마인드헌터 1화 35분의 벽을 넘는다면! (9) 2017-10-14 2900
34170 크리미널마인드 13x03 아내와의 오붓한 시간을 방해받는 맷 시몬스(다니엘 헤니).gif (14) 2017-10-14 3623
34169 마인드헌터 크리미널마인드의 시조 납십니다 데이빗핀처가 업어오신답니다 (13) 2017-10-14 2525
34168 한니발 우리 사슴 또 보고 싶은데 징그러워서 재생할 엄두가 안남 (스포) (3) 2017-10-14 1271
34167 노구문 간만에 드라마보면서 남주 첫등장부터 심쿵함.gif (9) 2017-10-14 2216
34166 더굿플레이스 넷플릭스 재밌는 거 발견했다!!! (17) 2017-10-13 2192
34165 굿닥터 냔들아 3화 봤니 같이 이야기 하자 (13) 2017-10-13 2213
34164 사마의 : 미완의 책사 보는 냔이들 없을라나? 우화위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12) 2017-10-13 1759
34163 추천 일드 중에 의학드라마 추천부탁해도 될까?!!! (9) 2017-10-13 1612
34162 실연쇼콜라티에 내가 이상한가..... 캐릭터들이 이해가 (5) 2017-10-13 1778
34161 찰떡궁합부부 같이 나오면 일단 웃긴 부부ㅋㅋㅋㅋㅋㅋㅋ (5) 2017-10-13 1195
34160 한니발 한니발4는 포기하는게 좋겠지.. (12) 2017-10-13 1639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