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위기의주부들 수잔 캐가 점점 싫어지기 시작함ㅋㅋ(시즌5 스포)
IP :  .63 l Date : 17-10-07 16:30 l Hit : 1722
위주 보기 전부터 수잔캐에 대한 악명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어서 그런지
막상 직접 보니까 흠 그 정돈 아닌데 싶었거든
그냥 좀 철 없고 대책 없는 사람 같다 이 정도? 가끔 그런 모습이 귀여워 보일 때도 있었어

그리고 난 톰 딸이 진짜 드라마 놓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x100 싫었어서
상대적으로 수잔은 괜찮아 보였음

근데 시즌5 들어오고 나서 슬슬 짜증나기 시작했어..ㅋㅋㅋㅋㅋ

이혼하고 자기도 따로 만나는 사람 있으면서
마이크 일에 왜 이렇게 사사건건 간섭하는 거야?
막상 마이크랑 같이 살 때는 그 전 남편 변호사 엄청 의식하고 그러더니;
엠제이가 캐서린 괴롭히는데 그거 보고 혼내지는 못할망정
입 가리고 풉풉 웃질 않나
마이크가 캐서린한테 준 진주 훔치려고 집에 몰래 들어간 장면 보는데 레알 정뚝떨;;

엠제이 사립학교 보내야 되는데 돈 없다고 마이크한테 일 좀 더 하라고 하는 것도 ㅎ ㅏ..
나중에 자기도 직장 구하긴 하지만...

앞으로도 이거보다 더 심해지려나? 벌써 꼴봬기 싫어질라 하는데 어째ㅠㅠㅋㅋㅋㅋㅋ


NO SUBJECT DATE HIT
탈퇴하러가기 (6) 2020-03-13 55859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71599
34111 브루클린나인나인 피멘토 나오고부터 노잼..... (10) 2017-10-08 2101
34110 제럴드의게임 이거 진짜 긴장감 쩐다 (넷플릭스 + 미세 스포) (14) 2017-10-08 1796
34109 영셸든 1화 봤는데 편하게 보기 좋을거 같아 (5) 2017-10-08 1565
34108 굿닥터 프레디 연기가 너무 좋아서 2화 내내 짠하고 뭉클하고 (26) 2017-10-08 3205
34107 브레이킹베드 끝까지 봤는데 스카일러욕먹는 캐릭이라는거 처음암 (14) 2017-10-08 1636
34106 지정생존자 와 미쳐따 존잼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2017-10-08 2107
34105 찬석왕로오적간난애정 멍하오 후유증 (8) 2017-10-07 1437
34104 왕좌의게임 아 씨발 이 씹새끼 (시즌 6 스포 포함) (욕주의) (17) 2017-10-07 3035
34103 삼생삼세십리도화 제목이 왜 삼생삼세십리도화인지 알려줄냔?ㅜㅜ (11) 2017-10-07 3615
34102 중드 2015년 이후 몇몇 중드 제작비.jpgtxt (39) 2017-10-07 4480
34101 위기의주부들 수잔 캐가 점점 싫어지기 시작함ㅋㅋ(시즌5 스포) (11) 2017-10-07 1723
34100 나르코스 극중 대머리 cia 아저씨 왜 그런거야?! (1) 2017-10-07 1345
34099 아틀리에 넷플릭스 아틀리에 본 소감 (스포 유) (1) 2017-10-07 2703
34098 굿닥터 너무 오만한 분.gif (11) 2017-10-07 5014
34097 왕좌의게임 리틀핑거 말이야 (스포 존재) (10) 2017-10-07 2515
34096 고담 어쩌다가 3시즌 중간부터 보게됐는데 남주..... (1) 2017-10-07 1194
34095 크리미널마인드 다니엘 헤니가 구르기 시작하는 이번주 예고편.swf (9) 2017-10-06 2850
34094 중드추천 일편단심 직진남 중드 추천해줄래! (19) 2017-10-06 7611
34093 악작극지문 연휴라서 복습했는데 여전히 재밌어ㅋㅋㅋㅋ (4) 2017-10-06 1100
34092 푹에서 중드 뭐 볼까? 좀 골라줘~ (11) 2017-10-06 1998
34091 후궁견환전 정백사태새끼... 왜이러는지 알려줄사람....(45화이후스포) (14) 2017-10-06 2821
34090 스트레인저씽즈 게임 나온거 알구있니 (6) 2017-10-06 2334
34089 노구문 존잘존예 배우들 데리고 이 정도 밖에 못 만드나? (13) 2017-10-06 1808
34088 오늘부터회사쉬겠습니다 1화는 레전드다 겁내 공감도가고 판타지 스럽다 (남주 미소년이다) (14) 2017-10-05 2953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