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후궁견환전 정백사태새끼... 왜이러는지 알려줄사람....(45화이후스포)
IP :  .188 l Date : 17-10-06 03:03 l Hit : 2819
지금 5번째 정주행중인데 다른애들은 짜증나긴 하지만 그렇게 밉진 않은데 정백사태세끼..... ㅡㅡ.... 얜 진짜 왜 이렇게 견환 싫어해? 궁에서 온 마마라서 질투나는거 치고는 너무 심하게 괴롭히지않아?? 기빈한테 사주받기 전에도 엄청 괴롭히잔어 괴롭히는 방식도 치졸하고;; 꼬집어서 아프게 하는거 정말 찌질하고 짜증난다 아오빡쳐
차라리 주먹으로 때리던지... 견환이 희귀비 된 후에 정백이랑 정암(주지세끼;) 제대로 조질줄 알았는데 밍숭맹숭하게 넘어가서 어이없어 ㅜㅜㅜㅠㅠㅠㅠ답답해 ㅠㅠㅜ
 견환 도와준 착한 스님이 주지됬으니 그 스님이 견환대신 조져주려나? 그래도 견환이 정백 조지는거 보고싶다...

그리고 다른 얘기인데 막수가 중국에선 세련되고 예쁜이름이야....? 완벽이가 법명같지 않고 규중 아가씨 이름같다고 하잖아ㅠ 근데 처음에 듣고 대충격먹음 우리 견환이가 막수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 그래 중국 발음으론 무워춰우 이런 이름이니까 ...예쁜이름일거야... 하는데 자막은 계속 막수라고 뜨잖아 ㅠㅠㅠㅠㅠ 집중이 안된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


NO SUBJECT DATE HIT
탈퇴하러가기 (6) 2020-03-13 55145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70856
34111 브루클린나인나인 피멘토 나오고부터 노잼..... (10) 2017-10-08 2100
34110 제럴드의게임 이거 진짜 긴장감 쩐다 (넷플릭스 + 미세 스포) (14) 2017-10-08 1796
34109 영셸든 1화 봤는데 편하게 보기 좋을거 같아 (5) 2017-10-08 1564
34108 굿닥터 프레디 연기가 너무 좋아서 2화 내내 짠하고 뭉클하고 (26) 2017-10-08 3205
34107 브레이킹베드 끝까지 봤는데 스카일러욕먹는 캐릭이라는거 처음암 (14) 2017-10-08 1635
34106 지정생존자 와 미쳐따 존잼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2017-10-08 2107
34105 찬석왕로오적간난애정 멍하오 후유증 (8) 2017-10-07 1436
34104 왕좌의게임 아 씨발 이 씹새끼 (시즌 6 스포 포함) (욕주의) (17) 2017-10-07 3035
34103 삼생삼세십리도화 제목이 왜 삼생삼세십리도화인지 알려줄냔?ㅜㅜ (11) 2017-10-07 3614
34102 중드 2015년 이후 몇몇 중드 제작비.jpgtxt (39) 2017-10-07 4479
34101 위기의주부들 수잔 캐가 점점 싫어지기 시작함ㅋㅋ(시즌5 스포) (11) 2017-10-07 1722
34100 나르코스 극중 대머리 cia 아저씨 왜 그런거야?! (1) 2017-10-07 1345
34099 아틀리에 넷플릭스 아틀리에 본 소감 (스포 유) (1) 2017-10-07 2701
34098 굿닥터 너무 오만한 분.gif (11) 2017-10-07 5012
34097 왕좌의게임 리틀핑거 말이야 (스포 존재) (10) 2017-10-07 2514
34096 고담 어쩌다가 3시즌 중간부터 보게됐는데 남주..... (1) 2017-10-07 1194
34095 크리미널마인드 다니엘 헤니가 구르기 시작하는 이번주 예고편.swf (9) 2017-10-06 2850
34094 중드추천 일편단심 직진남 중드 추천해줄래! (19) 2017-10-06 7605
34093 악작극지문 연휴라서 복습했는데 여전히 재밌어ㅋㅋㅋㅋ (4) 2017-10-06 1100
34092 푹에서 중드 뭐 볼까? 좀 골라줘~ (11) 2017-10-06 1996
34091 후궁견환전 정백사태새끼... 왜이러는지 알려줄사람....(45화이후스포) (14) 2017-10-06 2820
34090 스트레인저씽즈 게임 나온거 알구있니 (6) 2017-10-06 2334
34089 노구문 존잘존예 배우들 데리고 이 정도 밖에 못 만드나? (13) 2017-10-06 1808
34088 오늘부터회사쉬겠습니다 1화는 레전드다 겁내 공감도가고 판타지 스럽다 (남주 미소년이다) (14) 2017-10-05 2950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