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5 (약스압)
IP :  .108 l Date : 17-01-11 22:27 l Hit : 2999
*의역,오역,초월번역 주의
*영상 자막이랑 텍스트랑 등장인물 이름 다름 주의 (매그너스-마그누스, 빌데-빌다, 마디-마흐디 등등)
*영상 자막 출처: 번역포럼 쇠뿔이(https://goo.gl/LAqnmc)




SKAM S3E5
16/10/28~16/11/04


16/10/28/금 밤 22:14
엠마와의 대화


천사랑 클레오파트라 개빡침
직진퀸 엠마는 욕도 직진으로 하십니다ㅇㅇ


16/10/29/토 낮 15:15
Part 1: hjernen er alene 혼자라는 생각


제가 그 평행우주 속의 노란커튼이 되고싶은데요...
구경만 할게요... (간절)


16/10/30/일 아침 9:32
Part 2: samme tid et helt annet sted 같은 시간 다른 공간


누라랑 에스킬은 서성거릴 핑계가 없어서 벽을 다 닦고 있냐곸ㅋㅋㅋㅋㅋ
그런데 이삭이는 그냥 친구랑 하룻밤 자면서.. 옷도 벗고.. 하는갑다.. 응..


16/10/30/일 저녁 17:32
에반과의 대화


그림 잘그리시는 에반분 아침에 홀랑 나가서는 저녁까지 연락두절


16/10/30/일 밤 21:21
에반과의 대화


열두시간만에 연락해놓고 이런 멘트하면 풀릴 줄 아나본데
얼마나 섹시한데?


16/10/31/월 낮 11:52
Part 3: familieselskap 가족모임


퐈!! 매그너스 생일에 재갈 물려주기로 했자나요..
에반이랑 논다고 까먹었자나요.. 친구도 버리고 여자애들도 버리고..


16/10/31/월 밤 21:35
단체 채팅: 냥덕후와 그의 친구들


빼애앰! IT시대에 주말을 지나 월요일 밤까지 쓰리지가 안터지다니 와우내ㅎ


16/11/01/화 저녁 20:19
에반과의 대화


어제처럼 오늘도 에반네 교실에 찾으러 간 이삭이.
사랑 사랑 누가 말했나 이삭이가 말했지.


16/11/02/수 아침 10:34
Part 4: Pause


사흘만에 얼굴봐서 넘나 좋은거 숨기려고 애쓰는 표정 증말.. (말잇못)
노르웨이 청소년 분덜 애인 생기자마자 부모님 보여주려는거 약간 문화컬쳐ㅇㅇ


16/11/02/수 저녁 18:35
단체 채팅: 하우스메이트


노르웨이 청소년들 넘나 바쁘신 것. 매주 파티하는 것도 모자라서
일일 알바하고 그걸로 기부금 내는 날이 있다니요... 어휴.. (절레절레)


16/11/02/수 밤 21:28
단체 채팅: 냥덕후와 그의 친구들


뜻밖의 요나스의 재발견.
우리는 매그너스의 요나스 디스랩을 통해
팬과 안티는 종이한장 차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16/11/03/목 낮 14:50
인스타그램


이번주 주제가 '노르웨이 문화에 대해 공부해 보자!'였던가...
암튼 이삭쓰 개썅힙하고요?


16/11/03/목 저녁 17:15
Part 5: Pride


훈훈한 분위기일 줄 알았더니 힝! 속았지?
이삭이는 일이 언제나 엎친데 덮치는 듯.


16/11/04/금 저녁 17:15
단체 채팅: 냥덕후와 그의 친구들


또 파티하니.. 안피곤하니 얘들아..


16/11/04/금 밤 21:32
Part 6: Bros 형제들


내내 넋나가 있다가 엠마한테 머리채 잡히고
(소냐랑 키스하는) 에반한테 얻어맞고
마디한테 가서 눈흘겼대요... 마디 힘내...



처음에 분위기 너무너무 달달하고 좋았다가
이삭이가 흐느끼면서 끝나는 것 보고 개썅충격..
엥? 5화 그거 완전히 롤러코스터 아니냐???




NO SUBJECT DATE HIT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01-09 264988
모바일 이미지 화질 개선 안내 2017-08-31 18785
[필독] 꼭 읽어주세요! (823) 2014-01-24 331741
34419 [영드] 셜록 시즌4 2화 맘에 안들긴하지만, 귀여웠던 장면 하나 (스포) (3) 2017-01-11 2116
34418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5 (약스압) (17) 2017-01-11 3000
34417 [일드] 세일러문 실사화 중 잘 됐다고 생각하는 작품 중 하나 (16) 2017-01-11 1828
34416 [기타] skam 에반이삭 썸캘린더 만들어봤어 (24) 2017-01-11 4306
34415 [중드] 경인방송 황제의딸-노방유희-협녀틈천관-포청천-안개비연가-회옥공주 (27) 2017-01-11 1912
34414 [영드] 인더플레쉬 보면서 진심 깜놀했던 첫키스신.swf (13) 2017-01-11 2090
34413 [일드] 호타루의빛2 오랜만에 재탕하는데 그 부쵸 전여친딸 개짜증난다 ㅋㅋㅋㅋ (6) 2017-01-11 1195
34412 [미드] 하우투겟어웨이위드머더 다음주에... 드디어 방송하네 (3시즌 콜리버) (5) 2017-01-11 1090
34411 [중드] 랑야방 이제 다 봤어 ㅠㅠ (스포) (22) 2017-01-11 1690
34410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4 (약스압) (21) 2017-01-10 3132
34409 [중드] 황제의딸안개비연가 조미가 부른 타이틀 곡.avi (10) 2017-01-10 1404
34408 [중드] 황제의딸 OST "한 여자 이야기" _ 제비가 돌발행동 할 때마다 나왔던 노래 (16) 2017-01-10 1810
34407 [미드] 골든글로브 시상식 tv부문 결과 (14) 2017-01-10 1544
34406 [일드] 추천 막 성적텐션 쩌는 일드없을까? (37) 2017-01-10 4009
34405 [미드] GoodBehavior 치명적이면서 케미 폭발하는 미드 간만에 건짐.. (14) 2017-01-10 2175
34404 [미드] I'mDyingUpHere 짐 캐리가 총괄 프로듀서인 블랙 코미디 (세바스찬 스탠 출연) (1) 2017-01-10 1033
34403 [미드] OA 넷플릭스 드라마 오에이 봐써? 진짜 대박....(꼭봐꼭봐ㅜ) (15) 2017-01-10 3962
34402 [미드] 워킹데드 이제 시즌4 중반 달리고 있는데 (스포) (4) 2017-01-10 1153
34401 [미드] 디스이즈어스 난 왜이렇게 레베카에게 감정이입이 될까...(8화스포!!!) (7) 2017-01-10 1049
34400 [일드] 노다메칸타빌레 는 왜 맨날 봐도 재밌을까!! (17) 2017-01-10 1605
34399 [일드] 리치맨푸어우먼 아이씨... 드라마 제목은 클리셰 낭낭 할거같이 써놓고선(스포有) (13) 2017-01-10 1553
34398 [영드] 셜록 나는 402조차 너무나 실망스럽다.(스포) (17) 2017-01-10 2936
34397 [영드] 셜록 시즌402 보고 (스포) (8) 2017-01-10 2165
34396 [영드] 셜록 워....402 무슨 일이야............(스포있음) (31) 2017-01-10 3346
←←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