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skam 에반이삭 썸캘린더 만들어봤어
IP :  .203 l Date : 17-01-11 19:56 l Hit : 4796









공식에서 진도를 현실날짜랑 똑같이 나가잖아요....덕후가 조져져요 안조져져요? ㅠㅠㅠㅠ

공홈에 올라오는 문자는 따로 넣진 않았고 인스타 사진만... ㅋㅋ
근데 크리스마스파티는 애매해
극중에선 크리스마스날 파티한다고 했는데 정작 파티는 금요일이고
공홈에 크리스마스 문자랑 영상올라온건 16일이거든?
그래서 16일에 맞췄는데 사실 저 주에 있었던 사건 전부 일주일 밀릴지도 모르겠당 ;ㅅ;(그냥 금요일이랬으니 맞을수도 있고...)


NO SUBJECT DATE HIT
글쓰기 권한 조정 안내 2017-12-17 874
사과문 (126) 2017-12-12 13241
팬커스+정치방+스포츠 임시폐쇄 조치 안내 (29) 2017-12-10 7351
네일아트 대회 개최(추가) (10) 2017-12-10 4157
사진 미션 개최 합니다. (11) 2017-12-06 8565
타사이트 홍보글 삭제 조치 합니다 2017-12-06 9477
도전! 런닝머신 or 싸이클 (53) 2017-12-04 6048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12-01 14668
성별혐오 용어에 관한 다시 공지 올립니다. 2017-11-30 22183
32112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6 (약스압) (18) 2017-01-12 2890
32111 [일드] 꽃보다남자 다 연기 잘했지만 특히 츠쿠시역 이노우에마오 이때 실제 나이가 (19) 2017-01-12 3136
32110 [기타] skam 이삭이와 내 마음을 동시에 조진 장면.swf (12) 2017-01-12 2544
32109 [미드] 레모니스니켓의위험한대결 불운한 사건들 (15) 2017-01-12 1680
32108 [미드] 섹스엔더시티 길가다가 구남친들 만났을때.avi (13) 2017-01-12 2365
32107 [일드] 일드 일드에서 춤추는 클로징은 왜하는거야? (24) 2017-01-12 3034
32106 [일드] 심야식당고독한미식가 세계관이 이어진다면! 고로×류짱 (7) 2017-01-12 1448
32105 [기타] skam 다음 시즌 주인공 왠지..(궁예반응) (15) 2017-01-12 1922
32104 [기타] skam 진심 그동안의 어떤 드라마보다 더 현망진창이야.... (6) 2017-01-12 1628
32103 [미드] 프렌즈 미국기준 에밀리가 진짜 못된냔이야?????? (27) 2017-01-12 2699
32102 [미드] 영포프 기다리고 있는 냔들 있니?? (4) 2017-01-12 1022
32101 [미드] 로앤오더SVU 18시즌을 지키고있는 올리비아의 남자들중 누가 가장 좋았니?ㅋㅋ (12) 2017-01-12 1475
32100 [기타] 추천 냔들아 금발이너무해라는 영화알지? (12) 2017-01-12 1461
32099 [일드] 불쾌한과실 B급 드라마 잘본다/이성적텐션 쩌는거 잘보는 냔들 들어와바 (6) 2017-01-11 1445
32098 [영드] 셜록 시즌4 2화 맘에 안들긴하지만, 귀여웠던 장면 하나 (스포) (3) 2017-01-11 2155
32097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5 (약스압) (17) 2017-01-11 3102
32096 [일드] 세일러문 실사화 중 잘 됐다고 생각하는 작품 중 하나 (16) 2017-01-11 1890
32095 [기타] skam 에반이삭 썸캘린더 만들어봤어 (24) 2017-01-11 4797
32094 [중드] 경인방송 황제의딸-노방유희-협녀틈천관-포청천-안개비연가-회옥공주 (27) 2017-01-11 2003
32093 [영드] 인더플레쉬 보면서 진심 깜놀했던 첫키스신.swf (13) 2017-01-11 2166
32092 [일드] 호타루의빛2 오랜만에 재탕하는데 그 부쵸 전여친딸 개짜증난다 ㅋㅋㅋㅋ (6) 2017-01-11 1234
32091 [중드] 랑야방 이제 다 봤어 ㅠㅠ (스포) (22) 2017-01-11 1728
32090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4 (약스압) (21) 2017-01-10 3412
32089 [중드] 황제의딸안개비연가 조미가 부른 타이틀 곡.avi (10) 2017-01-10 1460
←←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