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skam 에반이삭 썸캘린더 만들어봤어
IP :  .203 l Date : 17-01-11 19:56 l Hit : 5096









공식에서 진도를 현실날짜랑 똑같이 나가잖아요....덕후가 조져져요 안조져져요? ㅠㅠㅠㅠ

공홈에 올라오는 문자는 따로 넣진 않았고 인스타 사진만... ㅋㅋ
근데 크리스마스파티는 애매해
극중에선 크리스마스날 파티한다고 했는데 정작 파티는 금요일이고
공홈에 크리스마스 문자랑 영상올라온건 16일이거든?
그래서 16일에 맞췄는데 사실 저 주에 있었던 사건 전부 일주일 밀릴지도 모르겠당 ;ㅅ;(그냥 금요일이랬으니 맞을수도 있고...)


NO SUBJECT DATE HIT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4883
[필독] 19금 게시글에 관한 규칙변경 안내 2018-04-30 8552
[필독] 포인트 올리는 방법 (1013) 2015-07-16 81026
자동로그인 개선 안내 (10) 2018-02-21 23026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42408
외커 가입방법 및 등업신청 안내 2017-12-18 101197
32059 [일드] 아름다운그대에게 이거 본 냔들 있니? 냔들은 오구리슌 연기 어땠니? (28) 2017-01-12 1739
32058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6 (약스압) (18) 2017-01-12 3614
32057 [일드] 꽃보다남자 다 연기 잘했지만 특히 츠쿠시역 이노우에마오 이때 실제 나이가 (19) 2017-01-12 3226
32056 [기타] skam 이삭이와 내 마음을 동시에 조진 장면.swf (12) 2017-01-12 2767
32055 [미드] 레모니스니켓의위험한대결 불운한 사건들 (15) 2017-01-12 1719
32054 [미드] 섹스엔더시티 길가다가 구남친들 만났을때.avi (13) 2017-01-12 2401
32053 [일드] 일드 일드에서 춤추는 클로징은 왜하는거야? (24) 2017-01-12 3077
32052 [일드] 심야식당고독한미식가 세계관이 이어진다면! 고로×류짱 (7) 2017-01-12 1470
32051 [기타] skam 다음 시즌 주인공 왠지..(궁예반응) (15) 2017-01-12 2040
32050 [기타] skam 진심 그동안의 어떤 드라마보다 더 현망진창이야.... (6) 2017-01-12 1740
32049 [미드] 프렌즈 미국기준 에밀리가 진짜 못된냔이야?????? (27) 2017-01-12 2802
32048 [미드] 영포프 기다리고 있는 냔들 있니?? (4) 2017-01-12 1057
32047 [미드] 로앤오더SVU 18시즌을 지키고있는 올리비아의 남자들중 누가 가장 좋았니?ㅋㅋ (12) 2017-01-12 1548
32046 [기타] 추천 냔들아 금발이너무해라는 영화알지? (12) 2017-01-12 1506
32045 [일드] 불쾌한과실 B급 드라마 잘본다/이성적텐션 쩌는거 잘보는 냔들 들어와바 (6) 2017-01-11 1511
32044 [영드] 셜록 시즌4 2화 맘에 안들긴하지만, 귀여웠던 장면 하나 (스포) (3) 2017-01-11 2243
32043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5 (약스압) (17) 2017-01-11 3798
32042 [일드] 세일러문 실사화 중 잘 됐다고 생각하는 작품 중 하나 (16) 2017-01-11 1931
32041 [기타] skam 에반이삭 썸캘린더 만들어봤어 (24) 2017-01-11 5097
32040 [중드] 경인방송 황제의딸-노방유희-협녀틈천관-포청천-안개비연가-회옥공주 (27) 2017-01-11 2228
32039 [영드] 인더플레쉬 보면서 진심 깜놀했던 첫키스신.swf (13) 2017-01-11 2231
32038 [일드] 호타루의빛2 오랜만에 재탕하는데 그 부쵸 전여친딸 개짜증난다 ㅋㅋㅋㅋ (6) 2017-01-11 1273
32037 [중드] 랑야방 이제 다 봤어 ㅠㅠ (스포) (22) 2017-01-11 1811
32036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4 (약스압) (21) 2017-01-10 4674
←←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