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skam 에반이삭 썸캘린더 만들어봤어
IP :  .203 l Date : 17-01-11 19:56 l Hit : 4306









공식에서 진도를 현실날짜랑 똑같이 나가잖아요....덕후가 조져져요 안조져져요? ㅠㅠㅠㅠ

공홈에 올라오는 문자는 따로 넣진 않았고 인스타 사진만... ㅋㅋ
근데 크리스마스파티는 애매해
극중에선 크리스마스날 파티한다고 했는데 정작 파티는 금요일이고
공홈에 크리스마스 문자랑 영상올라온건 16일이거든?
그래서 16일에 맞췄는데 사실 저 주에 있었던 사건 전부 일주일 밀릴지도 모르겠당 ;ㅅ;(그냥 금요일이랬으니 맞을수도 있고...)


NO SUBJECT DATE HIT
레벨2 → 레벨3 등업신청 안내 2017-01-09 264989
모바일 이미지 화질 개선 안내 2017-08-31 18785
[필독] 꼭 읽어주세요! (823) 2014-01-24 331741
34419 [영드] 셜록 시즌4 2화 맘에 안들긴하지만, 귀여웠던 장면 하나 (스포) (3) 2017-01-11 2116
34418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5 (약스압) (17) 2017-01-11 3000
34417 [일드] 세일러문 실사화 중 잘 됐다고 생각하는 작품 중 하나 (16) 2017-01-11 1828
34416 [기타] skam 에반이삭 썸캘린더 만들어봤어 (24) 2017-01-11 4307
34415 [중드] 경인방송 황제의딸-노방유희-협녀틈천관-포청천-안개비연가-회옥공주 (27) 2017-01-11 1912
34414 [영드] 인더플레쉬 보면서 진심 깜놀했던 첫키스신.swf (13) 2017-01-11 2090
34413 [일드] 호타루의빛2 오랜만에 재탕하는데 그 부쵸 전여친딸 개짜증난다 ㅋㅋㅋㅋ (6) 2017-01-11 1195
34412 [미드] 하우투겟어웨이위드머더 다음주에... 드디어 방송하네 (3시즌 콜리버) (5) 2017-01-11 1090
34411 [중드] 랑야방 이제 다 봤어 ㅠㅠ (스포) (22) 2017-01-11 1690
34410 [기타] skam 시즌3 타임라인대로 따라가 볼래...? S03E04 (약스압) (21) 2017-01-10 3132
34409 [중드] 황제의딸안개비연가 조미가 부른 타이틀 곡.avi (10) 2017-01-10 1404
34408 [중드] 황제의딸 OST "한 여자 이야기" _ 제비가 돌발행동 할 때마다 나왔던 노래 (16) 2017-01-10 1810
34407 [미드] 골든글로브 시상식 tv부문 결과 (14) 2017-01-10 1544
34406 [일드] 추천 막 성적텐션 쩌는 일드없을까? (37) 2017-01-10 4009
34405 [미드] GoodBehavior 치명적이면서 케미 폭발하는 미드 간만에 건짐.. (14) 2017-01-10 2175
34404 [미드] I'mDyingUpHere 짐 캐리가 총괄 프로듀서인 블랙 코미디 (세바스찬 스탠 출연) (1) 2017-01-10 1033
34403 [미드] OA 넷플릭스 드라마 오에이 봐써? 진짜 대박....(꼭봐꼭봐ㅜ) (15) 2017-01-10 3962
34402 [미드] 워킹데드 이제 시즌4 중반 달리고 있는데 (스포) (4) 2017-01-10 1153
34401 [미드] 디스이즈어스 난 왜이렇게 레베카에게 감정이입이 될까...(8화스포!!!) (7) 2017-01-10 1049
34400 [일드] 노다메칸타빌레 는 왜 맨날 봐도 재밌을까!! (17) 2017-01-10 1605
34399 [일드] 리치맨푸어우먼 아이씨... 드라마 제목은 클리셰 낭낭 할거같이 써놓고선(스포有) (13) 2017-01-10 1553
34398 [영드] 셜록 나는 402조차 너무나 실망스럽다.(스포) (17) 2017-01-10 2936
34397 [영드] 셜록 시즌402 보고 (스포) (8) 2017-01-10 2165
34396 [영드] 셜록 워....402 무슨 일이야............(스포있음) (31) 2017-01-10 3346
←←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